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스마트콘, 이랜드파크와 제휴 체결

2018-09-27 15:33: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이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대표 김현수)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고객이 직접 상품권을 구매하여 결제하거나 가치 있는 선물할 수 있도록 금액별로 다양하게 구성, 1만원/2만원/3만원/5만원/7만원/10만원 등 총 6가지의 이랜드파크 통합상품권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로써 이랜드파크 모바일상품권의 활용이 확대되는 것은 물론 간편결제, 선불카드 결제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고객 편의성 증대 및 서비스가 확대될 전망이며, 선불카드 시장의 확장을 비롯해 모바일 상품권이 고객 서비스와 가치 창출에 있어 매우 유의미한 결과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국내 대표 외식기업 ㈜이랜드파크의 통합상품권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모바일 상품권은 단순히 선물용이 아니라 고객가치 창출이라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된다”고 밝혔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는 애슐리, 자연별곡 등의 뷔페 레스토랑을 비롯해 약 16개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랜드파크 통합상품권은 오는 10월 초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스마트플러스를 통해 구매 및 결제할 수 있으며 애슐리, 자연별곡 등 뷔페레스토랑에서 우선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점차 모든 이랜드파크의 외식브랜드에서 사용되도록 넓혀나갈 계획이다.

한편, 스마트콘은 선불카드 기반의 O2O결제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플러스를 론칭하였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