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콜마오리지널스, 18 F/W 캠페인 공개

2018-09-05 11:16: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콜마오리지널스가 2018 F/W 시즌을 맞아 ‘음양의 공존(Ying and Yang)’ 컨셉의 캠페인을 5일 공개했다.

콜마오리지널스, 18 F/W 캠페인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콜마오리지널스는 ‘음양의 공존’ 캠페인을 통해 패딩 베스트 재킷부터 패딩 점퍼, 티셔츠, 팬츠 등으로 위트 있는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와 뉴트럴 컬러가 도시 배경과 조화를 이루면서 감각적인 F/W 스타일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브랜드는 2018 F/W 시즌을 맞아 항상 진행하던 콜라보레이션 대신 콜마오리지널스의 내부 라인을 강화한다. ‘오리지널스 바이 오리지널스(ORIGINALS by ORIGINALS)’라는 내부 라인은 1990년대 레트로한 감성을 젊고 유니크하게 표현하며 브랜드 상품 강화에 힘을 더할 방침이다.

콜마오리지널스 관계자는 “동양의 음양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음양의 공존’ 캠페인은 도시와 자연 등의 상반되는 가치를 균형 있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다가올 2018 F/W시즌, 콜마오리지널스의 새로운 컬렉션들로 레트로 감성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