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워홈, 시각장애인과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2018-08-23 09:37:13

아워홈, 시각장애인과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22일 경기도 여주 ‘라파엘의 집’에서 시각장애인과 함께 하는 특별한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시각장애인과 생활재활교사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아워홈 쉐프와 함께 집에서도 간단히 요리할 수 있는 ‘바나나단호박 브레드’와 ‘무알콜 레몬모히또’ 등을 직접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쿠킹클래스에 참석한 이진아씨는 “직접 요리를 해서 먹는 게 멀게만 느껴졌는데 오늘 쿠킹클래스에 참여해보니 생각보다 쉽고, 또 맛있는 요리가 완성돼 뿌듯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요리에 도전해볼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시각장애인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공유하고 교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행사에 참여한 시각장애인들이 요리를 직접 만들고 체험한 것에 대해 큰 관심과 호응을 보여줬던 만큼 앞으로도 요리를 활용해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