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의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와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가 지난 7월에 글로우픽 컨슈머 초이스 남성 화장품에서 각 클렌징 부문과 헤어/바디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화장품을 평가하고 순위를 공유하는 모바일 뷰티 랭킹 플랫폼으로 엠솔릭은 론칭 5개월 만에 1위를 차지했다.
엠솔릭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 및 만족도를 기준으로 해 공신력을 인정 받은 글로우픽 컨슈머 초이스에 1위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남성들을 위해 간편하게 그루밍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글로우픽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화장품을 평가하고 순위를 공유하는 모바일 뷰티 랭킹 플랫폼으로 엠솔릭은 론칭 5개월 만에 1위를 차지했다.
엠솔릭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 및 만족도를 기준으로 해 공신력을 인정 받은 글로우픽 컨슈머 초이스에 1위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남성들을 위해 간편하게 그루밍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