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4회를 맞은 하계 글램핑은 외식업 특성상 가족과 함께 휴가를 즐기기 어려운 점주들의 복지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 2015년부터 여름 시즌마다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이 날 하계 글램핑에는 점주 가족, 직원 등 총 25개 매장, 1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가족간 화합을 다질 수 있는 게임과 수영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점주 및 가족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바비큐 만찬 시간을 제공해 가족들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하계 글램핑에 참여한 한 점주는 “바쁜 업무 때문에 가족들과 휴가는 물론 평소에도 함께할 시간이 없었는데, 하계 글램핑 행사를 통해서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며 “본사 측에서 마련해 준 뜻깊은 시간을 통해 재충전한 만큼 매장 운영에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점주와 그 가족분들이 예상보다 더욱 즐거워하고 큰 호응을 보여줘서 보람을 느낀다”며 “매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며 피자알볼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늘 애쓰는 점주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2005년 목동본점 오픈 이후 현재 전국 28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토종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이다. 신선한 식재료 사용 및 건강한 레시피 개발을 통해 패스트푸드의 대표격인 피자도 건강한 요리이자 과학적인 음식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으며, 중국 상해 진출을 통해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