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리얼베리어 ‘피부온도 보험’ 뷰티 캠페인 진행

2018-06-18 10:06: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한여름 불볕더위에도 건강한 피부온도를 지키기 위한 ‘피부온도 보험’ 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여름철에는 실외에 15분만 서 있어도 금세 피부온도가 40도에 육박하게 되는데, 피부온도가 올라갈수록 메이크업 들뜸은 물론, 열감, 과다 피지 분비, 심할 경우 피부 장벽 손상과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

여름철 피부온도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기획된 이번 뷰티 캠페인은 행정안전부의 ‘폭염특보(서울 기준)'가 발령될 때마다 선착순 1만명 참여 고객에게 최대 3회에 걸쳐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5ml 샘플을 배송해준다.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임상을 통해 올라간 피부 온도를 사용 후 -5°C 낮춰주는 것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폭염에 미리미리 대비하는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보험 이벤트인 셈이다.

그 뿐만 아니라,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수딩 젤 크림 11%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00명을 추첨하여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본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얼베리어의 ‘피부온도 보험’ 뷰티 캠페인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리얼베리어 브랜드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얼음크림’이라는 애칭답게 수분을 머금은 젤 텍스처가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 온도를 내려주며,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잎수(77%)를 함유해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