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체험단 모집은 12년 만의 리뉴얼로 주목받았던 글라스락 스마트 제품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체험 기회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24일(일)까지 삼광글라스㈜ 공식 블로그 내 ‘스마트 체험단 모집’ 공지를 본인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해 공유하고, 야외 피크닉이나 테이블 플레이팅 중 글라스락 사용 컨셉을 선택하여 공유한 URL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신청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체험 단원들은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깔끔한 디자인의 내열강화유리 글라스락 스마트 5종을 수령, 직접 사용한 후 블로그와 SNS에 각각 1건씩의 후기를 올리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6일(화)에 발표되며, 활동 우수 체험단원 총 3명에게는 글라스락 홈세트가 추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올해 출시 1주년을 맞은 ‘글라스락 스마트’는 삼광글라스가 미국, 중국 등 주요국가에 디자인 출원 등록한 밀폐용기 상단의 테두리가 부드러워진 라운드타입 바디로 디자인 퀄리티를 높인 밀폐용기 겸 테이블 웨어 제품이다.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운드 바디로 유리간 끼임 없이 여러 개를 겹쳐 쌓을 수 있고 뚜껑을 닫은 후에도 캡 윗면이 오목하게 들어가 안정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유리밀폐용기로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능을 갖춘 글라스락 스마트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고, 생생한 후기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제품의 장점을 알릴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과도한 플라스틱 사용량으로 심각성이 대두되는 만큼 가정에서도 최대한 재활용이 가능한 건강한 유리 소재에 대한 관심이 부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