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콜맨코리아, '다크룸 테크놀로지 텐트' 출시

2018-05-30 19:05:22

[로이슈 김영삼 기자] 콜맨코리아는 차열성과 차광성을 높여 쾌적한 캠핑 환경을 만드는 ‘터프돔/3025 플러스’ 텐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다크룸 테크놀로지(Dark room technology)’가 적용된 ‘터프돔/3025 플러스’ 텐트는 햇빛을 약 90% 이상 차단해 텐트 내부의 온도 상승을 경감하는 것이 특징이다. 햇빛의 통과를 막아 텐트 내부 온도 상승을 억제하는데, 일반 터프돔/3025 텐트와 비교했을 때 최대 13.5도의 온도차를 만들어 낸다. 또한 텐트 상하부의 환기구를 통해 서클 벤틸레이션이 가능한 통풍성이 뛰어난 구조로 만들어져 원활한 공기 순환이 가능해 여름에도 텐트 내부를 시원하게 이용할 수있다. 자외선에 특히 취약한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UV PRO 재질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에도 효과적이며, 강풍에도 견딜 수 있는 알루미늄 합금 메인폴 구조를 적용했다.

해가 빨리 뜨는 한여름 캠핑 시즌에도 뜨거운 햇빛에 방해받지 않고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텐트 내부 온도상승을 억제하여 상쾌한 기분으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필요시에는 클리어 루프 윈도우를 활용해 실내에 햇빛이 들어오게 조정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터프돔/3025 플러스의 기본 사양은 터프돔/3025 모델과 같다. 어시스트 클립이 있어 혼자서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성인이 걸어 다닐 수 있을 정도의 높고 넓은 공간이 특징이다.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한대웅 이사는 “다크룸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터프돔/3025 플러스는 소비자들이 아웃도어 캠핑을 기피하는 이유에 초점을 두고,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며 “콜맨은 건강한 캠핑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원하는 진정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