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핫썸머 시즌을 겨냥하여 ‘쉘 아치 로고 티(S/S SHELL ARCH LOGO TEE)’를 출시한다.
‘쉘 아치 로고 티 (S/S SHELL ARCH LOGO TEE)’는 커버낫의 2018 S/S 스포츠 웨어 라인업 중 커버낫의 시즌 그래픽을 넣어 디자인한 아이템으로, 전면에 커버낫 쉘 아치로고 나염처리와 도톰한 입체형 테두리, 슬리브와 하단에 커버낫 검정 직조라벨이 포인트이다.
이번 커버낫(COVERNAT)의 이번 스팟 딜리버리는 ‘쉘 아치 로고 티 (S/S SHELL ARCH LOGO TEE)’을 포함하여 ‘멀티 컬러 로고 티(S/S MULTI COLOR LOGO TEE)’, ‘디스코로고 티(S/S DISCO LOGO TEE)’로 한 여름 경쾌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선보여진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쉘 아치 로고 티 (S/S SHELL ARCH LOGO TEE)’는 커버낫의 2018 S/S 스포츠 웨어 라인업 중 커버낫의 시즌 그래픽을 넣어 디자인한 아이템으로, 전면에 커버낫 쉘 아치로고 나염처리와 도톰한 입체형 테두리, 슬리브와 하단에 커버낫 검정 직조라벨이 포인트이다.
이번 커버낫(COVERNAT)의 이번 스팟 딜리버리는 ‘쉘 아치 로고 티 (S/S SHELL ARCH LOGO TEE)’을 포함하여 ‘멀티 컬러 로고 티(S/S MULTI COLOR LOGO TEE)’, ‘디스코로고 티(S/S DISCO LOGO TEE)’로 한 여름 경쾌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선보여진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