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버커루 "‘린넨 팬츠’ 무더위 앞두고 판매량 급증"

2018-05-25 08:51:04

버커루 "‘린넨 팬츠’ 무더위 앞두고 판매량 급증"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세엠케이 버커루(BUCKAROO)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린넨 원단으로 제작한 ‘린넨 팬츠’가 각광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총 6종으로 출시된 이번 ‘린넨 팬츠’는 가벼운 코튼 린넨 소재에 스판성을 가미했으며, 지퍼와 밴딩 등을 추가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마다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린넨 팬츠 제품들 중 ‘유니 코튼린넨 라이크라 밴딩 배기팬츠’는 이미 초도 물량 중 60% 이상이 판매되면서 전년 대비 140%의 매출을 달성했다.

몸에 달라붙는 핏이 아닌 힙 부분과 밑단이 여유있는 배기 팬츠는 한 여름에도 자유롭고, 쾌적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색상은 화이트, 카키 외에도 투톤 효과를 낼 수 있는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또한, ‘유니 코튼린넨 밴딩 5부 팬츠’는 무릎 위까지 오는 5부 기장에 지퍼를 더해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배가시켰으며, ‘유니 코튼린넨 패턴 밴딩 5부 팬츠’는 하와이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하와이안 패턴 시리즈로 유니크한 멋을 자아낼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캐주얼룩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올해에는 더욱 트렌디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소재로 선보인만큼 완벽한 여름 스타일링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