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오쇼핑, ‘넘버나인 뉴욕 워터팩 클렌즈’ 단독 론칭

2018-05-16 09:16:00

CJ오쇼핑, ‘넘버나인 뉴욕 워터팩 클렌즈’ 단독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오쇼핑은 ‘라빠레뜨 뷰티 넘버나인 뉴욕 워터팩 클렌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는 18일 저녁 8시40분 <그녀와의 뷰티살롱> 프로그램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 상품은 레몬, 케일, 사과, 브로콜리 추출물 등 피부 정화를 돕는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클렌징 제품이다. 패션 모델들이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하기 위해 채소와 과일로 만든 클렌즈 주스를 마시는 식습관에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으로, 혜박을 포함한 뉴욕 패션 모델 9명이 제품 개발에 참여해 노하우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워터팩 클렌즈’는 자연유래 성분이 95% 함유되고, 몽글몽글한 원물 느낌이 살아있는 하이드로 젤리 제형이 특징이다. 피부에 순한 성분과 흡착력이 뛰어난 젤리 제형으로 개발해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 세정 등 피부 정화 효과가 뛰어나다. 물에 닿을 때 생기는 조밀한 거품으로 꼼꼼히 마사지하면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스킨 케어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세안 직후 수분량 개선과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KC 피부임상센터 임상결과를 인정받았다.

이날 방송 상품은 미백과 피부 정화를 도와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하기 좋은 ‘젤리젤리 레몬(250g)’ 5개와 미세 각질제거에 도움이 되는 ‘AHA 성분’ 등이 함유된 ‘젤리젤리 케일(250g)’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다. 방송 중 클렌징 바와 무료체험분 등도 증정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