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붉은삼나무 주니어 출판사에 따르면 "보는 이들의 눈을 편안하게 하는 그림, 깔끔하고 예쁜 색과 글이 조화를 이룬 이 책을 읽고 나면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잔잔하게 용기가 생기게 될 것이다"며 "아브라카다브라 라는 마법의 주문을 외치며 뭐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도록 격려를 해주는 책"이다"고 설명했다.
◇도서 및 작가소개
▲마리아 로레타 지랄도 Maria Loretta Giraldo(글)
이탈리아의 유명 출판사 지운티, 파브리, 데 아고스티니, 산 파올로, 리졸리 등에서 어린이 도서 100권 이상 출간했다. 베로나 거주, 니콜레타 베르텔레와 다수의 작품을 공동 작업했으며'Mamma Mammut 마뭇 엄마' (2014), 한국에서도 출간된 '할 수 있어, 아브라카다브라!' (2017)가 대표작이다.
니콜레타 베르텔레 Nicoletta Bertelle(그림) 파도바 거주, 산 파올로, 리졸리, 지운티 출판사 등에서 70권 이상의 일러스트 책 출간했다.
칼리브로 다 스테판 자브렐과 엠마누엘레 루자티에게 사사받았으며 이탈리아 국영방송 Rai3 에서 본인의 저서가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송되었다.
▲류젬마(번역)
볼로냐대학에서 커뮤니케이션학을 수학했다. 주한이탈리아상공회의소 근무, 한국어-이탈리아어 통번역사, 사진가, 칼럼니스트, 다수의 TV 방송 통역(한∙이수교 130주년 기념MBC 다큐스페셜 - 냉정과 열정 사이 외) 및 현지 코디네이터, 밀라노 엑스포에서 통역가로 활동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