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캘러웨이 어패럴, 일본 한정판 프리미엄 골프웨어 4종 선봬

2018-04-26 19:40:05

캘러웨이 어패럴 일본 프리미엄 라인.(사진=한성에프아이)이미지 확대보기
캘러웨이 어패럴 일본 프리미엄 라인.(사진=한성에프아이)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은 일본 프리미엄 라인으로 티셔츠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일본 프리미엄 라인은 일본 캘러웨이에서 제작돼 국내에는 한정 수량만 선보이는 제품으로, 국내제품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 패턴 등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일본 프리미엄 라인 티셔츠는 목이 살짝 올라오는 반폴라 니트 2종과 피케셔츠 2종으로 구성됐다.

반폴라 니트는 은은한 세로 스트라이프에 배색 가로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높였으며, 방패 문양과 캘러웨이의 ‘C’ 로고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컬러는 화이트와 네이비 2종이다.

피케셔츠는 그레이와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에 헤링본 체크를 은은하게 적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일본 프리미엄 라인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희소성 때문에 반응이 좋은 편”이라며 “이번에 선보인 티셔츠 4종 역시 데일리룩으로도 착용하기 좋아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