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웰츠’ 2018 케이펫페어 부산 참가

2018-04-24 09:10: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리온 수의사가 만든 웰메이드 펫푸드 ‘웰츠’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하는 ‘2018 케이펫페어 부산’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 관련 산업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다. 반려동물 사료, 수제간식, 전용 가구 및 의류 등 관련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기호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관심이 높은 행사 중 하나다.
웰츠는 이번 케이펫페어 부산에서 B-06번에 단독 부스를 마련한다. 높은 육류 함유량과 최적의 영양소 배합으로 탁월한 기호성과 품질을 갖춘 웰츠 반려견용 사료 7종과 반려묘용 사료 7종을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 동결건조 건강 간식 ‘웰츠 바삭’ 2종도 체험해볼 수 있다. 웰츠 바삭은 영하 80도에서 신선한 재료에 열을 가하지 않고 수분을 급속 동결건조시켜 원재료만을 100% 함유한 건강 간식이다. 영양소와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물에 불려 급여할 경우 음수량을 늘리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반려견, 반려묘 모두에게 맞춤형 간식이다.

‘웰츠 바삭’은 지난 케이펫페어 서울에서 첫선을 보이자마자 하루만에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시키며 반려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웰츠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케이펫페어 부산에서도 현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사료 40%, 간식 30%의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웰츠 부스 내 마련한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웰츠, #웰츠사료, #케이펫페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그 자리에서 웰츠 샘플 5종을 제공하며, 펫페어 기간 동안 이벤트를 참여한 이들 중 10명을 선정해 웰츠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소연 이리온 대표는 “이번 케이펫페어 부산 참가를 통해 보다 많은 반려인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웰츠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의 건강한 생활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제품 계발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