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녹즙, 봄철 활력 돕는 ‘마시는 새싹’ 출시

2018-04-24 08:45:47

풀무원녹즙, 봄철 활력 돕는 ‘마시는 새싹’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건강생활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봄을 맞아 싱그러운 생명력을 가득 머금은 국내산 새싹 3종을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마시는 새싹’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마시는 새싹’은 밀싹, 보리새싹, 브로콜리새싹 등 국내산 새싹 3종과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한 병에 담은 발효녹즙이다. 새싹에는 미네랄과 비타민 등의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새싹은 재배기간에 따라 폴리페놀 등 유용 성분 함유량이 달라지는데, 이번 제품은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의 분석 기술에 의거하여 폴리페놀 함량이 가장 높은 시기에 수확한 새싹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녹즙 손민정 PM(제품 매니저)은 “봄을 맞아 파릇파릇한 새싹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한 병에 가득 담은 발효녹즙을 출시하게 됐다”며 “봄철 피로감을 자주 느끼거나 업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이라면 ‘마시는 새싹’과 함께 매일 아침을 활기차고 생기 있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