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천호엔케어 ‘황금빛 내 청춘’ 현대홈쇼핑 론칭

2018-04-16 09:05: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커큐민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울금 건강식품 ‘황금빛 내 청춘’을 오는 16일 밤 11시 55분 방송을 통해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한다.

‘황금빛 내 청춘’은 맑고 또렷한 건강을 원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천호엔케어가 선보인 울금 건강식품 브랜드다. 천호엔케어는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건강정보를 충분히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타깃 층이 평소 애용하는 채널이라는 점을 고려해 홈쇼핑을 ‘황금빛 내 청춘’의 핵심 판매 채널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이와 같이 브랜드 컨셉에 걸 맞는 채널 전략을 수립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 운영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커큐민의 효능’으로 유명한 슈퍼푸드 울금은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MBN <천기누설> 등 다수의 TV 건강프로그램 통해 알려진 것처럼 면역력 강화∙소화장애 개선∙신진대사 촉진 등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울금에 함유된 ‘커큐민’은 항산화 등 중·장년층의 건강고민에 도움을 준다.

천호엔케어의 ‘황금빛 내 청춘’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거쳐, 지리적 표시 제 95호로 등록된 진도 울금만을 사용했다. 천호엔케어는 지난 1월 진도군과의 MOU 체결을 통해 해양성 기후와 일조량이 풍부해 특산지로 유명한 진도 울금을 안정적으로 수급 받고 있다. 또한 마시는 형태로 출시돼 흡수율과 편의성을 확보한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울금 특유의 쓴 맛을 잡아내고 흑후추를 함께 배합해 울금 속 ‘커큐민’ 성분의 체내 흡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총명탕의 주 원료인 원지·석창포·백복령 등을 함유해 중·장년층의 맑고 또렷한 생활을 지원한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황금빛 내 청춘’ 브랜드 론칭에 맞춰 TV CF도 함께 공개했다. 진도군의 명물 ‘진돗개’가 영민하고 똑똑한 이유를 ‘진도 울금’에서 찾는 컨셉으로, 브랜드뿐 아니라 진도 울금의 우수성도 동시에 알릴 수 있도록 제작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한 ‘황금빛 내 청춘’은 중·장년층을 위한 브랜드인 만큼, 채널의 특수성과 타깃 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고려해 판매 채널을 선정했다”며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은 울금 속 커큐민의 효능을 미처 알지 못했던 중·장년층에게 유용한 건강정보 습득 및 좋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