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이색 커플 마라톤 ‘커플런’ 개최

2018-04-09 23:12:03

(사진=마사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마사회)
[로이슈 임한희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올해 제4회를 맞이하는 커플런을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길에서 지난 7일 개최했다. 커플런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진솔한 고민을 나누고 더 나은 행복을 응원하는 커플 마라톤으로 2014년 시작되어 매년 3천명 이상이 참가하는 이색 마라톤 이벤트이다.

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올해로 제 4회를 맞이하는 커플런은 ‘교복 벚꽃길 데이트’를 콘셉트로 행사장 전체를 ‘커플 학교’로 구성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사이다 연애 강의’로 최근 젊은 세대 가운데 각광을 받고 있는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이 ‘이 시대 커플들을 위한 연애 특강’을 주제로 특별 강의를 진행했다. 공연으로는 ‘치즈’, ‘입술을 깨물다’, ‘청춘학개론’, ‘담소네공방’이 커플들에게 달콤한 사랑 노래를 선사했다고 전했다.

장동호 한국마사회 서울지역본부장은 “20·30세대 커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커플런 행사를 통해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커플런에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이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길에서 달달한 추억 남겨가시길 희망한다.”며 시행 취지를 밝혔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지난 7일 부터 15일 까지 9일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야간벚꽃축제 ‘벚꽃, 마(馬)주보다’를 개최한다. 경관조명을 이용해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몽환적인 벚꽃거리를 선물할 예정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