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매드포갈릭, 역삼점 이전 오픈

2018-04-06 10:42:5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드포갈릭이 와이너리 컨셉의 역삼점(구 강남점)을 이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기존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에 위치했던 매드포갈릭 강남점을 바로 맞은편 포스코P&S 지하1층으로 이전 오픈했다. 매드포갈릭만의 핵심 가치인 ‘마늘과 와인’을 주제로 매장 입구를 와인케이브 형태의 레드브릭 아치돔으로 공간을 해석하여, 역삼점을 찾는 고객들이 입구에서부터 실제 유럽의 고풍스러운 와인 저장고 안으로 들어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늘을 형상화한 조명, 특색있게 배치된 와인잔 등으로 인테리어 곳곳에 와이너리에서 볼 수 있는 포인트를 주어,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요리를 즐기면서 인테리어를 보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도록 장식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역삼점 오픈을 통해, 강남역과 연결된 ‘강남삼성타운점’과 함께 강남과 역삼 일대를 아우르는 매장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만의 아이덴티티를 전할 수 있게 됐다”며, “역삼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과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