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촌설렁탕’ 운영 이연에프엔씨, 무료 창업 강의 진행

“시작부터 실패하는 창업의 이유”라는 주제로 강의

2018-03-27 21:36:19

(사진=이연에프엔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연에프엔씨)
[로이슈 임한희 기자]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서울식국밥 ‘육수당’을 운영 중인 ㈜이연에프엔씨의 창업전략연구소(소장 김형민)가 오는 29일 오후 2시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2018년 제 1회 무료 창업 강의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창업 강의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올바른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 됐다. 강의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강의는 현재 창업전략연구소 소장이자 「예비창업자는 정신차려라」의 저자인 김형민 소장이 직접 진행하며 강의 내용은 ‘시작부터 실패하는 창업의 이유’라는 주제로 출점에 대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들의 속내와 창업자들이 범하기 쉬운 실수에 대하여 실제 실패 사례를 들어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했다.

또한 이 날 무료 창업 강의가 끝난 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세상에 없던 국밥브랜드’라는 타이틀로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의 사업설명회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창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 민낯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소한 영역까지 꼼꼼하게 들여다 볼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무료 창업 강의를 통해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연에프엔씨는 깨끗하고 안전한 호주 청정우를 사용해 사골과 고기육수의 적절한 비율을 유지하며 48시간 동안 정성으로 끓인 육수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설렁탕을 만드는 ‘한촌설렁탕’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창업비와 업종변경에 최적화된 국밥 브랜드로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전문 기업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