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천사들의 행진 '엔젤스파이팅06& 천사의 도약' 성황리 개최

2018-03-13 16:14:54

(사진=엔젤스파이팅)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엔젤스파이팅)
[로이슈 임한희 기자] 엔젤스파이팅(대표 박호준) 지난12일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 열린 "엔젤스파이팅06& 천사의 도약"의 개최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대회장에 박호준 엔젤스파이팅 대표와 조도현 수석대회장, 정준호 회장, 김봉주 부대표를 주축으로 이창훈, 이미쉘, 이본, ' BNF' 대원,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했다.

이 밖에도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미스터 샤크' 김민수와 '축구영웅' 김병지, '피트니스 스타' 황철순, '미남 프로레슬러' 김민호 등 대한민국 유명 스포츠 스타가 총출동했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은 국내 유명 스포츠 및 연예인들의 참여로 국내 희귀난치병 환우와 가족들에게 나눔과 사랑, 봉사를 위해 만들어진 격투대회다" 고 말했다.

이번 "엔젤스파이팅06& 천사의 도약"에 '울버린' 배명호와 '코리안 베어' 임준수가 챔피언 1차 방어전에 나섰고, '입식 격투기 혁명가' 노재길이 엔젤스파이팅 초대 입식 라이트급 챔피언에 도전했다.

또한, 오랜만에 엔젤스파이팅으로 복귀한 '피트니스 스타' 김정화와 새롭게 둥지 튼 '다이너마이트' 강정민, '재규어' 서진수, '뉴트리안' 이동영이 참가해 열띈 파이팅을 선보였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