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r Best Way to Nature’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자연과 인간의 조화에 대해 커뮤니케이션 해온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S/S시즌 기후 변화에 따른 자연 현상에 주목, ‘Weather’를 주제로 한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시즌 광고는 배우 배두나가 태양과 구름, 비, 바람 등 자연과 교감하며, 기후 변화에 따른 자연현상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광고에서 배두나가 착용한 아이템은 코오롱스포츠의 2018 S/S 시즌 주력 상품인 ‘웨더코트(Weather Coat)’로 방수, 방풍, 활동성 등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을 살리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매칭한 슈즈는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워킹화 ‘삭스 브이(SOX V)’로 양말을 신은 것과 같은 편안함과 가벼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하이킹, 워킹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적합하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는 배두나의 모습을 담아내며 변화하는 자연현상에 대처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의 기능적인 부분을 강조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코오롱스포츠의 S/S시즌 광고는 종편 채널과 케이블TV, 코오롱스포츠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