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쿠쿠의 팔로모 매트리스 방송은 올해 팔로모 매트리스 방송 중 가장 높은 목표 달성률인 148%을 달성했다. 특히 1월 24일에 방송한 1회차 콜수에 비해 지난달 20일 방송의 콜수가 160% 이상의 증가율을 보였다.
쿠쿠홈시스에 의하면 팔로모 매트리스는 블루텍스 소재로 이뤄져있으며 단단함과 푹신함이 조합된 하이브리드 구조를 지녔다. 쿠쿠의 설명에 따르면 일반 메모리 폼의 경우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딱딱해지는 단점이 있지만 이 제품은 매트리스 온도제어 기술을 통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때 마다 목표 달성률이 오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제품을 홈쇼핑을 방송을 통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