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피부 수분만을 위해 태어난 녹차 품종 ‘뷰티 그린티’를 원료로 남다른 수분 보습력 선사

2018-02-27 00:16:59

ALL NEW 그린티 라인 패밀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미지 확대보기
ALL NEW 그린티 라인 패밀리 (사진=이니스프리)
[로이슈 임한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원료부터 새로워진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2010년 출시 이래 천만 개 판매고를 올린 이니스프리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수분에 특화된 녹차 품종인 ‘뷰티 그린티’를 원료로 해 26일부터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가 10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뷰티 그린티’는 풍부한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뛰어나며 화장품의 원료로만 사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그린티 씨드 세럼에는 뷰티 그린티를 두 번 착즙해 만든 생녹차수 2.0TM이 100% 함유되어 있으며, 기존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되어 세안 직후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간편한 루틴을 선호하는 최신 스킨케어 트렌드 맞춰 그린티 라인도 재정비했다. ▲에센스와 로션의 장점만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하는 ‘그린티 씨드 에센스인로션’ ▲스킨을 가득 머금은 텐셀시트가 빠른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그린티 3분 스킨 팩’ ▲잠에서 깨어난 피부를 마일드하게 세정하는 약산성 클렌저 ‘그린티 모닝 클렌저’ 등 다양한 신제품을 함께 출시한다.

한편,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기념으로 3월부터 스페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본품에 스킨, 에센스인로션, 모닝 클렌저, 슬리핑 마스크, 크림 등 5종의 증정품이 함께 구성되어 라인 전체를 경험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