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BYC가 강력한 12월 한파에 발열 웨어 보디히트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 ‘BYC e-Shop’에 따르면 지난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8% 증가했으며, 이 중 보디히트 매출액은 2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BYC 관계자는 “12월 초부터 이어진 한파에 기능성 발열웨어 등 내의 제품 매출이 눈에 띄게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며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인 BYC 보디히트는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 ‘BYC e-Shop’에 따르면 지난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8% 증가했으며, 이 중 보디히트 매출액은 2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BYC 관계자는 “12월 초부터 이어진 한파에 기능성 발열웨어 등 내의 제품 매출이 눈에 띄게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며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인 BYC 보디히트는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