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라스락이 7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현재세계일류상품’ 부문은 수출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이며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인 점 등을 인정해 수여된다. 글라스락은 밀폐용기로는 유일하게 7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는 삼광글라스㈜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중국 등 전세계 90여 개국 이상에서 약 5억개 이상 판매되는 등 건강하고 안전한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특히 올해는 출시 후 처음으로 획기적인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한 ‘글라스락 스마트’를 출시해 유리식기 선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혔다.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템퍼맥스(TEMPERMAX™) 소재의 내열강화유리로 안전성을 높이고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며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김상윤 담당자는 “글라스락은 건강하고 위생적인 밀폐용기로 전세계 주방용품의 트렌드를 변화시켜 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건강한 주방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