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시상으로 전국 1,620명의 남, 여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지수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BCSI 조사는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소비 선택권 제공을 위해 진행된 조사로 소비재 58개, 내구재 18개, 서비스 41개로 총 117개 산업군에 걸쳐 이뤄졌다.
이번 조사를 통해 네네치킨은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 세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년 연속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고객들이 선택한 치킨 부문 만족도에 1위로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네네치킨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