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리아나화장품, 뷰티카운셀링 전문가 ‘뷰티매니저’ 추가 모집

2017-08-29 16:48:16

뷰티매니져 이미지.(사진= 코리아나화장품)이미지 확대보기
뷰티매니져 이미지.(사진= 코리아나화장품)
[로이슈 김영삼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뷰티센터에서 코리아나를 대표하는 뷰티매니저를 추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출산과 육아 등으로 어쩔 수 없이 경력이 단절되어 일터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는 여성들의 비중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기관 및 기업에서 이런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양성 프로그램 개설 및 채용제도를 마련하는 등 여성들의 재취업을 이끌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30여 년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뷰티 매니저’를 양성해온 데 이어, 이번 2017년 하반기 추가 모집을 통해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자 한다.

먼저 코리아나 뷰티매니저 활동 시, 본사에서 지원하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주 교육 내용으로는 피부 생리학, 제품학, 인체 생리학은 물론 다양한 실습을 통해 고객 피부 관리법을 배울 수 있다.

이 후 각 지역 코리아나 뷰티센터에 소속돼 고객의 피부 및 건강에 대한 전문 카운셀링과 함께 개인별 뷰티 프로그램을 설계해 주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이에 더해 개인 역량에 따른 합리적인 소득과 인센티브는 물론 국내외 연수 및 강연회 참석 등 다양한 복리후생이 제공된다.

특히 학력과 성별, 경력, 지역 제안 없이 만 20세 이상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어서 취업을 망설이는 여성들에게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코리아나 뷰티센터에 방문 또는 연락해 문의하면 된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