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옐로우카페, 빙그레 ‘마이스트로우’판매 돌입

2017-08-23 14:36:17

옐로우카페, 빙그레 ‘마이스트로우’판매 돌입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카페에서 ‘마이스트로우’판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된 빙그레의 마이스트로우는 연인끼리 사용할 수 있는 ‘러브 스트로우’와 누워서 마실 수 있는 ‘링거 스트로우’, 일반 빨대보다 직경이 4배 더 큰 ‘자이언트 스트로우’ 등 기존의 빨대를 변형해 바나나맛우유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출시 이후 판매 일주일만에 품절, 캠페인 영상 조회수 2천만건 돌파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빙그레 마케팅팀은 “출시하자마자 온라인에서 완판되며 화제가 된 마이스트로우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독특한 테마의 옐로우 카페에서 화제의 마이스트로우로 색다르게 바나나맛우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나나맛우유의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카페를 통해 판매되는 ‘러브 스트로우’, ‘링거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 3가지 종류로, 옐로우카페 동대문점, 제주점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