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승리의 女神은 그의 발끝에서 나왔다...'속전속결'

2017-05-03 10:18:14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승리의 女神은 그의 발끝에서 나왔다...'속전속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가희 기자]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더비에서 호날두가 미소를 지었다.

레알마드리드는 3일(한국시간) 스페인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호날두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AT를 3-0으로 결승행에 청신호를 켰다.

이로써 호날두는 이번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더비에서 확연히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면서 챔스 우승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욱이 챔스에서만 10골을 기록 본인 통산 골기록 역시 103골로 늘렸다.

이날 호날두는 전반 초반부터 매섭게 몰아쳤다. 전반 10분 호날두는 이선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문전에서 우왕좌왕하던 사이 그대로 헤딩으로 골망 구석으로 밀어 넣으며 기분좋게 출발했다.

이후 호날두는 후반 28분 문전 아크 정면에서 자신에게 넘어올 볼을 그대로 트래핑과 함께 우측 골방을 갈랐다.

또 경기 말미에는 역시 2번째 골과 같은 장면이 연출되면서 추가골을 기록하면서 3골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SPOTV캡쳐

김가희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