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콩나물국밥 전문점 ‘콩심’, 통영 산지 직송 생굴 도입

2016-12-15 15:56:13

콩나물국밥 전문점 ‘콩심’, 통영 산지 직송 생굴 도입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이가인 기자] 굴의 계절인 겨울이 찾아왔다.

굴은 추운 겨울 남녀노소, 동서고금을 불문하고 사랑받아 온 대표적인 ‘겨울철 별미’로 통한다. 이에 전주콩나물국밥 전문점 콩심에서는 굴국밥 메뉴의 굴을 통영에서 산지직송 하여, 매장마다 고객에게 통영 앞바다의 싱싱함을 담은 생굴을 느끼게 해 드릴 수 있게 되었다.

굴의 효능은 아무리 강조해도 끝이 없을 정도로 많다. 아연, 철분, 칼슘 등과 같은 무기질은 물론,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등 성장에 필요한 비타민까지 풍부하게 갖추고 있다.

찬바람이 몰아치는 겨울, 뜨거운 국물에 차가운 몸을 따뜻한 온기로 감싸줄 국밥은 단연 겨울 최고 메뉴로 꼽힌다. 때문에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요즘, 전주종가콩나물국밥 전문점 '콩심'은 직장인 회식, 가족 외식 장소로 각광받으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콩심 관계자는 “통영에서 산지 직송된 싱싱한 굴을 이용한 굴국밥을 통해 메뉴의 다양성을 높이고, 추운 겨울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국밥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