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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티에이징 시대 끝? 이제는 베타에이징 화장품이 세계적인 트렌드

2016-12-15 14:2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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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이가인 기자] 최근 안티에이징(Anti-aging) 보다 베타에이징(Beta-aging) 화장품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30~40대 젊은 트렌드세터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에는 해외직구로 베타에이징 EGF재생크림 및 아이크림, 탄력크림을 구매했지만, 지금은 국내에서도 구매하기 쉬워졌다.

기존에 알려진 안티에이징(Anti-aging)이 주름개선 및 노화를 방지하는 것이라면, 베타에이징(Beta-aging)은 안티에이징보다 진보한 기술로 더욱 적극적이고 근본적으로 동안으로 만들어 주는 것을 말한다.

유럽에서는 젊은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도 베타에이징이 인기를 끌어 올해 오스카 시상식에서는 많은 베타에이징 전문 브랜드들이 협찬하여 베타에이징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할리우드 스타 제니퍼 러브 휴잇, 키이라 나이틀리 그리고 프랑스 탑 모델 시그리드 아그렌, 신디 브뤼나 등은 베타에이징 화장품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는 100세 시대를 맞아 사회활동 연령대가 높아지면서 ‘꽃중년’, ‘미중년’이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지는 등 사회적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때문에 베타에이징을 이용한 동안 피부, 동안 외모 가꾸기는 남자, 여자, 연령 구분 없는 관심사이다. 이로 인해 내년에는 적극적인 노화 예방을 할 수 있는 베타에이징 화장품(Beta-aging cosmetic)의 인기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주름뿐만 아니라 기미, 잡티 그리고 탄력 저하 등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나는 노화 증상에 기존의 방어적인 태도가 아닌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면서 적극적인 예방 및 처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EGF재생크림, 탄력크림 및 토너, 에멀젼, 에센스, 영양크림, 아이크림, 수분크림 등 다양한 제품에 베타에이징 줄기세포 기술이 접목되어 더욱 인기인 것이다.

이처럼 베타에이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자 국내 베타에이징 화장품의 종류도 수분크림, 줄기세포를 이용한 EGF재생크림, 아이크림, 영양크림, 에센스, 미스트 & 보습크림 및 선크림, 피부 미백 탄력크림 및 스킨토너 등 다양한 제품라인에 접목되어 출시되고 있다.

베타에이징은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화장품으로 EGF재생크림, 피부 미백 탄력크림 및 스킨토너, 에멀전로션, 폼 클렌징 페이스 오일, 선크림, 에센스, 영양크림 아이크림, 수분 미스트 & 보습크림, 피부미백 화이트닝크림은 많은 사용자들이 추천하는 제품이다.

EGF재생크림, 피부 미백 탄력크림 및 스킨토너, 에멀전로션, 폼 클렌징 페이스 오일, 선크림, 에센스, 영양크림 아이크림, 수분 미스트 & 보습크림, 피부미백 화이트닝크림 등 히알루론산과 줄기세포를 이용한 다양한 베타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 소문을 타고 있어 여자는 물론이고 남자들도 많이 사용하고 추천되고 있다.

이가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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