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대구승무원학원 스카이학원 ‘수원과학대 항공운항과 입학 후 아시아나항공 합격’ 간담회 실시

2016-12-06 17:13:03

대구승무원학원 스카이학원 ‘수원과학대 항공운항과 입학 후 아시아나항공 합격’ 간담회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이가인 기자]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스카이승무원학원(대표 최해련)이 2016년 하반기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면접과 제주항공 승무원 면접에 최종합격한 자사 출신의 합격자 간담회·정기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구승무원학원 스카이승무원학원의 합격자 간담회 및 정기 특강은 오는 12월 14일(수) 오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학원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합격자 간담회에서는 합격스토리보다는 집중적으로 얼마나 깊이 있게 면접 준비를 했는지,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 및 LCC항공사 등 면접 준비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이다.

스카이승무원학원 출신 이oo학생(항공과137기)이 2015년 수원과학대 항공운학과 입학 후 올해 2016년 하반기에 진행된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면접에 합격했으며, 정oo학생(항공과 132기)은 2014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입학 후, 2016년 하반기 제주항공에 최종합격 했다.

정oo학생의 경우 승무원면접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후, 최해련 대표가 직접 지도하는 상위 1% Sky Top Class반의 압박 지도하에 제주항공에 최종합격할 수 있었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오는 14일(수)에 진행되는 합격자 간담회에서는 스카이승무원학원 최해련 대표(승무원 7년 근무)의 27년간 승무원양성 합격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앞서 12일(월)에는 스카이(주말312기) 김oo 학생에 대한항공 스튜어드 합격자(12월입사) 간담회가 진행된다. 그리고 15일(목)에는 같은 스카이(288기) 양oo 학생에 대한항공 승무원 합격(12월입사) 간담회도 진행된다

본 간담회는 자사 재학생 및 비재학생도 참여할 수 있으며, 대구스카이승무원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시, 간담회 참여가 가능하다.

대구스카이승무원학원 최해련 대표는 “2018년 상반기 승무원 공채가 몰리는 만큼 얼마나 집중도 있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합격의 당락이 결정될 것이다”며 “승무원을 준비 중이라면 이번 간담회를 참여하여 승무원 면접 노하우를 전수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직접 지도하는 상위 1% Sky Top Class 반을 활성화 시켜 보다 더 많은 승무원 양성에 힘을 쏟을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