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인천 하닉스 본점' 코리아세일페스타 하이본 보청기 가격 30% 할인 이벤트 실시

2016-10-07 16:00:01

'인천 하닉스 본점' 코리아세일페스타 하이본 보청기 가격 30% 할인 이벤트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이가인 기자] 인천에 위치한 하닉스테크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작 후 5일동안 전년 같은 기간 대비 하이본 보청기 전체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보청기 추천 상품인 하이본 보청기 HIB-210DM 제품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47% 증가했다.
하닉스테크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이해 9월 29일부터 33일간 하이본 보청기, 골전도 청음기, 골전도 헤드셋 등 보청기기를 포함 총 4개 품목을 출고가 기준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하닉스테크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기존 9월말 종료 예정이었던 하이본 보청기 대여 및 렌탈 행사를 10월 말까지 연장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하이본 보청기(HIB-210DM) 등 4개 모델 구매시에 이어마이크 또한 함께 제공한다.

하이본 보청기는 기존 보청기가격비교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보청기 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골전도 방식과 공기전도 방식이라는 이중전달(듀얼모드)원리를 통해 음성 전달의 순위를 낮추고, 일반 보청기나 음성 증폭기보다 귀, 고막에 무리가 덜 가며 보다 명료한 소리를 들을 수 있게 제작이 되었다.

하이본 골전도 청음기의 장점은 귓속에 삽입하는 형태가 아닌 MP3디자인이기 때문에 구입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충전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보청기 배터리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며, 또한 3단계 잡음제거 기능이 탑재돼 주변의 소음은 줄이고 음성은 명료하게 들리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1단계는 실내에서 TV 시청을 할 때나 조용한 곳에서 사용하는 모드이며, 2단계는 50dB 이하의 소음 즉, 바람소리 정도나 도로변의 실내소음 정도를 잘라내어 음성 전달도를 높이는 모드다. 3단계는 60dB 이하의 소리 즉, 식당의 소음이나 실외의 도로소음 정도를 잘라내어 변함없이 음성 전달도를 높이는 모드이다. 그리고 고성능 마이크와 마이콤 회로를 구비하여 자연스럽고 명료한 소리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돌발성 소음을 순간적으로 제어하는 ALC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갑자기 큰 소리가 나는 경우에도 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하닉스테크는 유럽 CE 및 미국의 FCC, 의료기 품질관리 인증 외 다수의 인증을 획득한 업체로, 아시아 최초 골전도 헤드셋으로 유럽 CE 의료기 인증을 획득한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선진국의 실버산업에 주목을 받고 있다.

하닉스테크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작 후 맞이한 지난 주는 개천절 휴일까지 이어져 많은 고객들이 본사에 방문했다”면서, 보청기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분들에게“1년에 단 한 번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하닉스테크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