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신화전자 탄다(TANDA), 승마운동기구 신제품 EQ-900 VR 체험에 최적화

2016-09-23 11:51:14

신화전자 탄다(TANDA), 승마운동기구 신제품 EQ-900 VR 체험에 최적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이가인 기자] 승마운동기구 전문 신화전자주식회사(대표 최송식)의 탄다(TANDA)가 새롭게 선보일 EQ-900 모델은 ‘탄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불리는 신형 승마운동기구이다.

아울러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신제품 EQ-900은 시중에 공개돼있는 VR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시 기존 승마운동기구보다 더 현실감 있는 승마운동이 가능하다. 삼성(S헬스)과 애플(건강)의 운동 어플리케이션에서 칼로리 소모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해당 제품에는 IOT(사물인터넷) 첨단 기술이 도입된다. 이를 통해 모바일로 제품을 조작할 수 있으며, 제품 진단 및 AS 신청, 업그레이드 등도 가능하다.

이와 같은 IOT 기술과 함께 8자형 입체운동 및 훌라후프 운동, 쾌속 운동, 힙업 마사지 등이 가능한 3D운동기능이 탑재된다.

또한 해당 기술을 기반으로, 오픈을 앞둔 오케이트레이너 홈페이지에 실시간 소모 칼로리량, 운동량 등을 전송할 수 있다. 이 데이터를 토대로 운동 현황을 분석할 수 있으며, 전문 트레이너를 통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탄다(TANDA)가 오케이트레이너 홈페이지 오픈을 기점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 및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신화전자주식회사 탄다(TANDA)의 기존 모델 사용 고객 중 희망자에 한해 승마운동기구 신제품 EQ-900으로 제품을 유상 교환해준다는 내용이다. 보상판매이기 때문에 비용은 발생하나, 제품을 새롭게 구입하는 것보다 경제적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벤트 정식 개최 후, 본사에 개별 신청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정확한 보상판매 금액은 오픈하는 오케이트레이너 홈페이지에 고시될 예정이다.

신화전자주식회사 최송식 대표는 “2017년형 승마운동기구 탄다 스페셜 에디션(EQ-900) 출시 및 해당 신제품과 연동되는 운동관리 홈페이지 오케이트레이너 오픈을 앞두고 있다”며 “출시 및 오픈 이후 개최될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자사 회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승마운동기구를 접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탄다(TANDA)는 차별화된 무상보증 서비스, 독자적인 제품 기술력 등을 기반으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