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자연의 멋을 만끽하는 서산 여행, 애견 동반 펜션 ‘모로아펜션’

2016-08-18 15:12:22

[로이슈 이가인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아직도 행선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청정 자연이 기다리고 있는 충남 서산에 주목해보자. 인파로 붐비는 관광지를 벗어나 자연의 품에서 느긋한 휴식을 즐기는 ‘휴양’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여행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충남 서산은, 수도권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불과해 편리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사계절이 아름다운 절경을 뽐낼 뿐 아니라, 황홀안 서해안의 석양부터 뜻 깊은 문화유적의 발자취까지 만나볼 수 있어 부족함 없이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겠다.

이러한 서산을 여행하기에 앞서 숙소가 고민이라면, 프랑스 지중해의 감성이 엿보이는 ‘모로아펜션’을 방문해보자. 푸른 하늘 아래 새하얀 외관이 돋보이는 이곳은 모던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이색적인 분위기를 뽐내는 서산 추천 펜션으로 알려져 있다. 충남 서산시 팔봉면에 위치한 럭셔리 신축펜션 ‘모로아펜션’은 서해안의 아름다운 바다마을 호리의 한적한 멋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 ‘힐링’을 꿈꾸는 커플은 물론 가족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이러한 신축 펜션 중에서는 드물게도 애견 동반 숙박이 가능한 애견 펜션이라, 애견과의 달콤한 휴가를 꿈꾸는 수많은 애견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애견 동반 숙박 가능한 바닷가 애견 펜션을 찾고 있다면 안면도 애견 펜션으로 유명한 ‘모로아펜션’을 찾아보자.
▲ (사진제공=서산 모로아펜션)이미지 확대보기
▲ (사진제공=서산 모로아펜션)

감각적이고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는 애견동반펜션 ‘모로아펜션’은 오붓한 커플용 객실부터 최대 16인까지 숙박 가능한 대형 객실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그 중에서도 마치 노천탕처럼 운치 있는 히노끼 탕을 보유한 특별실은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모든 객실에 고급 침구를 갖추었으며 청결을 위해 매일 교체하고 있다. 머무르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식기는 물론 편의용품까지 꼼꼼하게 준비했다”고 펜션 관계자는 말한다. ‘청결’이 가장 중요한 펜션 운영 이념이라는 것 또한 덧붙였다.

또한 럭셔리 애견 펜션 ‘모로아펜션’은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펜션 1층의 전용 카페부터, 여행에 흥을 더해줄 노래방 시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숯불 바비큐장, 여유로움을 만끽할 스크린 골프장, 펜션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족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더욱 즐겁게 머물 수 있겠다.

몽산포 해수욕장, 만리포 해수욕장 등 태안반도를 대표하는 해수욕장과도 가까워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으며, 그 밖에도 천리포 수목원, 해미읍성, 간월도 등 다양한 명소를 돌아보며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겠다.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청결한 객실을 자랑하는 서산 가족펜션 ‘모로아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자.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