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푸드TV, '아미락‘사업 시작

2016-08-04 14:57:20

[로이슈 이가인 기자] 식문화 전문방송 푸드TV가 통합의학을 연구하는 의사 및 전문 셰프들과 같이 암환우들이나 음식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건강도시락 사업을 시작한다.

푸드TV 의하면 동양의학에 약과 음식은 그 뿌리가 같고 사람의 목숨은 먹거리에 달려있다는 말이 있듯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음식은 사람의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치료하는데 꼭 필요한 것이라는 생각으로 건강도시락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암환자들을 위한 도시락사업’이라는 뜻으로 상표명을 ‘아미락’으로 하였다고 한다.

‘아미락’ 건강 도시락을 제조하는 사람들은 전통궁중요리연구가, 푸드스타일리스트, 발효효소요리연구가 및 푸드테라피스트로 구성되었으며, 몸에 해가 될만한 것은 일체 넣지 않고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으로 사람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만들자는데 뜻을 같이 한 셰프들이라고 전했다.

또한 아미락의 자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구현웅 박사는 20여년간 통합의학을 연구해 왔으며, 몸전체를 이루는 세포 하나하나가 건강해야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다는 구현웅 박사의 뜻을 아미락의 건강도시락 제조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고 한다.

‘아마락’ 건강도시락의 자세한 사항은 (주)아미락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