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천안펜션으로 떠나는 단체·가족여행 병천3.1펜션

2016-07-26 09:43:43

[로이슈 이가인 기자]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많은 이들이 여행길에 오르고 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는 물론, 각종 기업에서 직원 대상 워크숍을 떠나는 계절이 요즘 같은 여름일 것이다. 높은 불쾌지수와 연일 이어지는 더위로 업무 효율이 떨어지다 보니 업무 능률을 증진시키고 직원 간 화합을 다지기 위한 자리가 필수인 것이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을 누리는 것은 물론 여행의 추억도 만들고 싶다면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병천3.1펜션’으로 향해보자. 고즈넉한 풍경을 뽐내는 이곳은 가족여행은 물론 사내 워크숍, 계모임, 가족 동반 모임, 동호회 모임 등 단체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병천3.1펜션’은 의미가 남다르다. “천안 병천면은 ‘대한독립만세’를 부르짖다 꽃다운 나이에 숨진 유관순 열사의 고향이기도 하다. 이에 그 뜻을 기리고자 이러한 이름을 붙였다”는 것이 펜션 관계자의 설명이다.
▲ (사진=병천3.1펜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 (사진=병천3.1펜션 제공)

이곳은 최대 100명까지 머물 수 있는 특대형 객실부터 약 50명이 머물 수 있는 독채형 객실, 커플 여행 및 가족 여행에 손색없는 가족형 객실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여러 숙박객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단체 여행객을 위한 대형 객실에는 빔 프로젝터 및 노래방 시설까지 완비하고 있으므로 각종 세미나 및 단체 행사 진행도 수월히 가능하다.

독립기념관앞 테딘워터파크와 가까이에 있으며 상록리조트골프장에서 5분 거리에 있다. 잔디 정원과 바비큐 장, 족구장은 물론 펜션에서 운영하는 체험 농장도 있어 자연 체험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친환경 재배법으로 기르는 고구마, 감자, 마늘, 고추부터 매실, 배, 복숭아와 같은 과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농작물이 기다리고 있으며 시식은 물론 직접 수확해보거나 구매 또한 가능하다.

그 밖에도 유관순 열사 생과와 사당, 천안삼거리 공원, 천안 독립기념관 등 다양한 여행 명소와도 가까우니 알찬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겠다. 또한 펜션 전용 셔틀 버스도 운영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병천3.1펜션’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자.

이가인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