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오하루 자연가득, 배우 손호준과 함께한 오하루 가든 브랜드 영상 공개
배우 손호준이 브랜드 영상과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CJ오쇼핑 대표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에서 손호준과 함께한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손호준은 오하루 가든의 마스터가 되어 바쁜 일상 속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오하루 자연가득’을 소개했다.손호준이 자신있게 소개한 오하루 자연가득은 2014년 론칭한 브랜드로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자연주의 브랜드로 건강식품에 이어 식품 전체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손호준과 오하루 자연가득이 함께한 브랜드 영상은 유튜브 및 TV에 온 에어 될 예정이며, ‘석류즙’, ‘에브리데이 견과’
-
휴온스 골프단, 공미정 영입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운영하는 휴온스 골프단이 2020시즌 힘찬 출발을 알렸다.휴온스는 20일 올해 공미정(22)을 영입하며 최민경(27), 정슬기(24), 황정미(21) 등 총 4명의 선수로 구성된 2020시즌 골프단 출범을 알렸다. 최민경은 다년 간의 투어 경험을 쌓은 휴온스 골프단의 맏언니로, 지난해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준우승 기록을 넘어 올 시즌 우승에 도전한다. 정슬기는 2018년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에서 깜짝 우승을 차지해 이름을 알렸으며 큰 기복 없는 꾸준함이 강점이다.새롭게 합류한 공미정은 타고난 재능에 노력을 겸비, 올 시즌 돌풍을 노리고 있다. 막내 황정미는 드라이버 장타를 무기로 지난 시즌 드림투어 상금랭
-
갤러리아 광교, 첨단 촬영장비 완비한 미디어 스튜디오 문화센터 강좌에 눈길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6월 1일(월)부터 운영하는 문화센터 강좌에서 최첨단 촬영장비 인프라를 갖춘 미디어 스튜디오를 장소로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지난 3월 오픈 한 갤러리아 광교는 12층에 전문 촬영 장비와 방음 시설, 라이브 스트리밍 시스템 등을 갖춘 ‘미디어 스튜디오’를 만들고 촬영실, 편집실, 파우더 룸 등 영상 제작을 위한 전문 공간을 구성했다. 미디어 스튜디오는 4K 영상 촬영이 가능한 DSLR 카메라 및 고성능 렌즈, 지속광 및 순간광 노출을 위한 조명들과 여러 가지 색상의 배경지, 카메라 미니 크레인(지미집) 등 수천 만원 상당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갤러리아 광교는 6월 1일(월)부터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영상 콘
-
AK플라자, 대세 ‘언택트’ 경쟁력 강화에 나서
AK플라자가 최근 대세로 떠오른 ‘언택트’ 판매 채널인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방송 횟수 확대 등 강화에 나섰다.AK플라자는 지난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선두 업체인 ‘그립(GRIP)’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업계 최초로 ‘언택트’ 판매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AK플라자 ‘신채널팀’의 최근 4개월간 라이브 방송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까지 200회의 판매 방송을 진행했고, 누적 팔로우 고객은 약 2만 명에 달한다. 최근 방송 횟수도 확대돼 하루 평균 8~10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1월 한 달간 6회 방송에 그쳤던 것에 비교하면 괄목할만한 숫자다. 이밖에 캐주얼 의류, 언더웨어, 액세서리, 소품 등 100
-
대원미디어, ‘마블’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 체결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마블’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대원미디어는 해외는 물론이거니와 국내에서도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는 ‘마블’ 브랜드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에서 피규어를 비롯한 ‘마블’ 관련 완구 사업을 본격 전개할 예정이다. 본 계약을 통해 대원미디어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국내 ‘마블’ 완구(피규어 등) 개발 및 유통에 대해서 우선 운영 권한을 획득하게 됐다. 이는 대원미디어가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완구 유통 사업에 뛰어든 이래 단기간에 수립한 성과로 평가된다. 대원미디어는
-
동원F&B, 캔에 미니언즈 캐릭터가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캔에 미니언즈가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를 출시했다.‘리챔 미니언즈’는 리챔 브랜드 최초로 패키징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리챔에 각기 다른 4종의 미니언즈 디자인을 입혔다. 동원F&B는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미니언즈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동원F&B는 미니언즈를 비롯해 펭수, 뽀로로 등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고 흥미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버거킹, 신제품 모델로 배우 주지훈 선정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신제품 광고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선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 공개했다. 영상에서 왕인 주지훈은 무언가를 보고는 놀란 표정으로 ‘돌아온 게냐’라고 외친다. 마치 사극영화를 보는 것 같은 배경과 모델의 실감나는 표정이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버거킹은 올해 킹치킨버거 시리즈와 더콰트로치즈 등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이 담긴 신제품들과 함께, 탁월한 모델 전략과 적재적소에 어울리는 유머코드가 반영된 광고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제품 광고 모델로 활약할 배우 주지훈 또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만큼, 5월 말 공개되는 버
-
11번가, 아모레퍼시픽 헤라와 매달 라이브방송 진행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HERA)’와 손잡고 올 한 해 뷰티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매달 선보이기로 했다. 첫 방송은 오늘(18일)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온에어 된다.블랙핑크 ‘제니’ 파운데이션으로 잘 알려진 헤라의 베스트셀러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에 대해 방송이 진행된다. 수많은 패션 피플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안성희, 신민수)가 전하는 메이크업 팁과 함께 ‘블랙 파운데이션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법’, ‘피부 타입별 사용법’ 등 고객들의 궁금증과 고민에 답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두 명의 아티스
-
CJ ENM 오쇼핑부문 ‘펀샵’, ‘메킷원’과 손잡고 상품 펀딩 대결 펼친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FUNSHOP)’이 리얼리티 예능 유튜브 채널 ‘메킷원(MKIT WON)’과 공동으로 18일 오후 4시부터 19일 오후 4시까지 단 하루 동안 펀샵 온라인 사이트에서 상품 펀딩을 진행한다. 메킷원은 나플라, 루피, 블루, 오왼 등 4명의 힙합 뮤지션들이 장사를 주제로 CJ ENM 다이아티비와 함께 만드는 유튜브 콘텐츠다. Mnet ‘쇼미더머니 트리블세븐’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나플라와 루피 외 블루, 오왼까지 인기 힙합 뮤지션들의 ‘가장 힙한 장사 체험기’가 콘텐츠 콘셉이다.펀딩 상품은 플렉서블 모자와 리사이클 티셔츠다. 18일 오후 4시 오픈되는 펀샵 사이트의 메킷원 기획전에서 상품 구매가
-
네파, 슬기로운 여름 생활 위한 썸머폴로 시리즈 출시
네파가 올해는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이 각기 다른 3가지 버전의 썸머폴로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네파 썸머폴로의 가장 큰 특징은 시원함으로 무장한 냉감 기술력. 반영구적인 기능성을 제공하는 트라이자 칠 원사를 사용해 착용 시 햇빛을 반사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원사에 처리된 광물질을 통해 원사와 땀이 결합하면 빠르게 건조되어 쿨링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폴로티셔츠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빳빳함이 생명인 폴로티셔츠의 카라가 구겨지지 않도록 형태를 유지해 주는 플렉스 키퍼를 적용해 언제든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여름인만큼 땀이 날
-
편의점 미니스톱, 여름시즌 한정판 ‘매콤바베큐 닭다리’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심관섭)이 쫄깃한 닭다리에 매운맛을 입힌‘매콤닭다리 바베큐’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미니스톱은 최근 유행하는 매운맛 치킨 트렌드에 맞춰 이열치열로 무더위를 극복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콤바베큐 닭다리’를 개발했다. ‘매콤바베큐 닭다리’는 지난해 출시한‘바베큐 닭다리’에 은은한 매운맛을 입혀 감칠맛을 더한 상품으로 올 여름시즌 동안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매콤바베큐 닭다리’는 고객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바비큐닭다리’ 대비 중량을 30g 증량했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닭다리의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에 바베큐의 훈제
-
신라스테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엄마’ 위한 사랑의 선물 ‘북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엄마에게 사랑의 마음을 선물하는 ‘북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이번 패키지는 자식들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엄마의 사랑에 보답하자는 의미에서 ‘엄마’를 테마로 기획됐다.먼저 엄마와 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37편의 에세이로 엮은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라는 제목의 책을 증정한다. 모처럼 즐기는 호캉스에 안락한 객실에서 독서하며 휴식과 충전을 선물하기 위한 배려에서다.또한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국 12곳에서 동시에 5월말까지만 진행하기로 했다.신라스테이 12곳 주변의 다양한 지역 관광명소를 둘러보며 힐링 할 수 있어 엄마에게 드리는 가정의
-
㈜진도, 복합관 ‘진도 아콤플리어’ 오픈
㈜진도(대표 임영준)가 전개하는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우바, 진도로쏘, 진도옴므 등 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관 아콤플리어(ACCOMPLIR)를 오픈한다. 5월 15일 롯데백화점 중동점 4층에서 선보이는 아콤플리어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추구해 온 ‘진도가 제안하는 스타일이 실현되는 곳’이라는 주제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또한 국내 퍼 시장 최초로 시도되는 복합관인만큼 트렌드와 고급스러운 가치에 부합하는 공간 디자인을 담았다. 간결한 느낌의 공간 디자인과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부드러운 색감으로 디자인한 외관 정면을 필두로 전체적으로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를 활용해 공간미를 돋
-
롯데百, 5월 한달간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사진 작가 ‘앙뜨 바짐’ 전시회 열어
5월 한달 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291 포토그랩스’에서 열리는 ‘앙뜨 바짐(Ante Badzim)’의 전시 ‘Vante’가 사진과 향기를 결합한 공감각적 경험을 선사해 화제다.작년 4월에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5층에 입점한 사진 예술 복합 문화공간 ‘291 포토그랩스’는 월별로 새로운 작가를 선정하여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5월에는 아트 콘텐츠 그룹인 ‘아트247’과 연계해 호주의 사진 작가 ‘앙뜨 바짐’의 사진 작품 5점을 국내 최초로 들여와 전시를 진행한다‘앙뜨 바짐’은 자연의 평온함을 집약해 보여주는 작가로, 2018년에는 호주에서 선정한 ‘10인의 사진 작가’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앙뜨 바
-
갤러리아명품관, 이색 인테리어 소품 ‘모빌’에 눈길
갤러리아백화점은 집 꾸미기 열풍으로 인테리어 소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주로 유아용품으로 인식되어 온 ‘모빌(Mobile)’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선보이고 있는 모빌 인테리어 소품은 스페인 브랜드 볼타(VOLTA)가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만든 100% 핸드 메이드 제품이다. 추상미술에서 영감을 받아 기본 색상만을 사용한 우아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명품관 WEST 5층 루밍 매장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16만원대에서 시작한다.모빌 인테리어 소품은 주로 테이블이나 선반 위에 올려놓아 장식하며 바람이나 진동에도 평형을 유지해 움직여 매 순간 다른 모습을 연출한다. 소품 하나로 집
-
CJ ENM 오쇼핑부문 ‘레이디라이크 룩’으로 여성미 뽑낸다.
올 여름 패션으로 ‘썸머 원피스’를 찾는 여성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려는 소비자들이 고급스러운 소재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룩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 트렌드로 ‘지속 가능성’이 대두되면서 고전미와 여성스러움을 겸비한 레이디라이크 룩(요조숙녀 스타일) 원피스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CJ ENM 오쇼핑부문이 지난 달 16일 첫 론칭한 지스튜디오 플리츠 원피스는 방송 시작 5분만에 매진됐다. 시즌 내 단 두 번만 방송을 진행하며 완판을 기록한 것이다. 지스튜디오는 지춘희 디자이너와 손잡고 론칭한 CJ ENM오쇼핑부문의 단독 패션 브랜드다. 고급 소재와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
CU, 편의점 과일 라인업 넓힌다
편의점 과일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CU가 반값 과일부터 프리미엄 과일에 이르기까지 과일 라인업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CU에 따르면, 지난달 과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2% 신장하며 전반적인 오름세를 보였지만 인기 품목은 입지에 따라 확연하게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아파트, 빌라 등 주택가 입지에서는 주부들의 알뜰함이 그대로 나타났다. 과일 판매량 상위 품목의 1, 2위를 모두 시중가의 절반 수준 가격에 판매되는 반값 과일 시리즈가 차지한 것이다. 3~5위도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 과일이 주를 이뤘다. 반면, 2030대 직장인들이 모여있는 오피스 입지에서는 가심비 소비 트렌드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