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
KLPGA 투어 대회 '아시아나항공 오픈' 설명회 개최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아시아나항공 오픈' 설명회를 진행하며, 대회 EI를 최초 공개했다.이번 설명회는 1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더플라자호텔에서 문명영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과 김현일 금호리조트 대표, 박진우 KLPGA 전략 마케팅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 출입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이날 공개된 대회 EI는 아시아나항공의 색동 컬러를 모티브로, 골프공을 따라 회전하며 비상하는 아시아나항공의 이미지를 표현해 항공사 주최 골프대회의 모습을 잘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다.아시아나항공 오픈은 국내 최초로 항공사에서 주최하는 KLPGA 대회로 오는 7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사흘간 중국 산동(山東)성 웨
-
제주항공, 새로운 항공여행의 기준 제시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기존의 항공서비스와는 다른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의 질문에 답을 했다.11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최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한 제주항공이 선택적 항공운임 제도인 ‘페어패밀리’, 개인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에어카페’, 모바일 GPS 서비스 등 기존의 항공서비스와는 차별화되는 고객중심의 새로운 항공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해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NEW STANDARD, JEJUair)’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전했다.제주항공은 최근 국내선 운임체계를 변경했다. 맡기는 수하물이 없으면 기준운임에서 할인을 받고, 여행자가 자신의 여행패턴에 맞춰 스스로 운임을 선
-
[2018 부산모터쇼] 전반 ‘흥행돌풍’…후반 레이스도 ‘기대’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한 ‘2018 부산국제모터쇼’가 전반 흥행에 성공하며 남은 후반 레이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개막한 부산모터쇼에는 지난 10일 9만9000여 명의 인파가 몰리면서 개막 이후 총 총 22만여명이 전시장을 찾았다.특히 이번에도 많은 외국인들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훌륭한 차량이 많아 볼거리가 많다”, “환상적인 분위기에 압도됐다”, “만족스러운 모터쇼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각 브랜드에서 내놓은 신차들의 총성 없는 전쟁과 관람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펼친 참가업체의 각양각색 이벤트 경쟁으로 모터쇼 장소인 부산 해운대는 연일 축제 분위기다.많은 기대 속에 개최된 이번 부산모터쇼에
-
쌍용차, 티볼리와 함께하는 ‘펫 글램핑’ 개최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오너들과 반려견의 행복한 자동차생활을 위한 초청 캠프 ‘펫 글램핑(Pet Glamping)’을 개최했다. 이번 펫 캠프는 지난 2016에 이은 두 번째 반려견 아웃도어 행사로 티볼리 브랜드 보유 고객 10팀을 초청, 경기 남양주 더 드림핑에서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에 걸쳐 진행됐다.이날 참가자들은 ▲안전하고 즐거운 펫 드라이빙 ▲펫 보트체험 ▲전문가와 함께 하는 도그요가(dog yoga)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최인영 수의사를 비롯한 전문가들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 반려견 건강검진과 행동교정을 위한 상담도 받았다.이날 펫 캠프에서 장애물 통과 이벤트 ‘도그 어질리티’ 1위를 차지한 토리(푸들) 견주
-
BMW 코리아, ‘BMW 서비스 데이’ 개최
BMW 그룹 코리아가 지난 9일 공식 딜러 코오롱모터스의 부천 삼정동 BMW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초청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BMW 서비스 데이(BMW Service Day)’를 개최했다. 이날 ‘BMW 서비스 데이’에는 총 40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투어를 포함해 BMW 공식 서비스센터의 도장, 판금 등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수리 방법 및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우수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 등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가 영상을 통해 시연됐다.또 1:1 차량 무상 점검을 통해 올바른 차량 관리 방법을 설명해주는 세션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참가 고객 중 신청자를 대상으
-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나눔’ 50곳 선정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재단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2018년 사회복지기관 차량나눔’ 사업의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50개 사회복지기관을 지난 8일 발표했다. 2008년 시작되어 올해로 시행 11년 차를 맞는 '사회복지기관 차량나눔’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을 반영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기관들에 작년까지 10년 간 총 397대의 차량을 지원해 전국 사회복지 현장의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과 편리한 이동을 돕고 있다.지난 4월 진행된 ‘2018 차량나눔’ 사업 공모에는 전국 777개 사회복지기관이 참여했다. 신청 기관의 차량 필요성, 신뢰성, 지원 시급성, 지역사회
-
볼보코리아, ‘볼보 셀렉트 패밀리 페스티벌’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6월 말까지 자사의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인 ‘볼보 셀렉트’ 김포전시장에서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볼보 셀렉트 패밀리 페스티벌’ 기간 동안 트레이드-인(Trade-In)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특급 호텔 이용권을 제공한다. 운행하던 중고차를 볼보 셀렉트에 판매하고 볼보의 새로운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와 함께 차량을 매입·매수하는 고객에게는 코오롱스포츠 캠핑 파크 2박 3일 이용권을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한다. 또 6월말까지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경인 아라뱃길 크루즈 탑승권(2매)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
-
르노삼성, 200대 한정 ‘QM3 RE S-에디션’ 선봬
르노삼성자동차가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여름시즌 200대 한정 판매하는 ‘QM3 RE S-에디션(S-Edition)’을 선보였다. QM3 RE S-에디션은 아이언 블루(Iron Blue)를 새로운 바디 컬러로 추가해 보다 젊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QM3는 기존 국내 판매하던 차량에 아타카마 오렌지, 아메시스트 블랙, 쇼콜라 브라운 등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색깔을 적용함으로써 남다른 컬러 감각을 선보여 왔다.차량 내부는 알칸테라 시트와 키킹 플레이트, 블루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 차량 외관에 부착된 S-에디션 전용 배지와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 등으로 스페셜 에디션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
-
현대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출시
현대자동차가 11일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의 가격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 스타렉스 리무진은 디자인을 변경하고 리무진 전용 사양을 대폭 적용해 고급감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에 11인승 승합차로 운영하던 스타렉스 리무진을 6인승과 9인승 승용차로 새롭게 운영하고 110km/h의 속도제한도 해제했다. 9인승 모델의 경우 6명 이상이 탑승하면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운행이 가능하다.스타렉스 리무진의 외관은 ▲대형 캐스캐이딩 그릴 ▲가로형 헤드램프 ▲리무진 전용 범퍼 스커트 ▲승하차 안전성 높인 사이드 스텝 등을 적용했다.하이루프는 설계 개선을 통해 높이 2.3. 이상의 지하주차장 출
-
현대차, ‘2018 현대 아반떼컵 내구레이스’ 개최
현대자동차는 지난 10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열린 ‘2018 현대 아반떼컵 내구레이스’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아반떼컵 내구레이스’는 올해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개최된 내구레이스 형식의 대회로 아반떼 스포츠 39대, 총 78명이 참가해 약 300km, 77바퀴의 인제 스피디움 서킷을 달리며 우열을 가렸으며 36대의 차량이 내구레이스 완주에 성공, 92%의 높은 완주율을 기록했다.특히 이번 대회에 참가한 아반떼 스포츠는 드라이버의 안전사양 보강을 제외하고는 별도의 추가적인 튜닝을 하지 않은 상태로 레이스를 벌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현대차는 아반떼 스포츠의 주행성능과 내구성을 재차 확인했다.
-
현대차, ‘마룬5(Maroon5)’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펼쳐
현대차가 특별한 음악으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모든 게 잘 해결될 것”이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현대자동차가 국제축구연맹(FIFA) 공식 후원사로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세계적인 밴드 ‘마룬5(Maroon5)’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현대차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방향성이 담고 있는 단순히 안전한 기술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닌 모든 소비자가 현대자동차의 기술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영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현대차는 세계적인 유명 밴드인 마룬5와의 협업을 통해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전세계 축
-
BMW 그룹,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에 뉴 M5 등 대거 투입
BMW 그룹은 내달 27일 전세계 개봉 예정인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Mission Impossible:Fallout)’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모델들을 등장시킨다. 이번 영화에서 톰 크루즈(에단 헌트 역)와 그의 팀원들은 뉴 M5를 비롯해 7시리즈 세단, BMW 모토라드 R nineT 스크램블러와 더불어 1986년식 5시리즈를 타고 다니며 박진감 넘치는 연기를 펼친다.BMW 뉴 M5는 미션 임파서블의 전매특허 추격신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검은색 키드니 그릴과 탄소섬유 미러 캡 등 다양한 M 퍼포먼스 파츠로 무장한 검은색 뉴 M5 차량은 M 모델 최초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M xDrive와 더불어 V8 트윈터보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608마력의 강력한 성능
-
르노삼성, 부산모터쇼서 전기차 ‘트위지’ 어린이 동승 시승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모터쇼'에서 르노삼성자동차가 전시관 내에 약 100m 길이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주행트랙을 설치해 어린이 방문객들이 즉석에서 동승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트위지 시승권은 어린이를 포함한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 증정되며, 트위지 시승 중 전문 드라이버의 돌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는 부스를 방문한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어린이들에게 자동차에 대해 쉽게 설명을 제공하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르노삼성 소속 직원들로 구성된 도슨트들은 어린이 관람객
-
현대차, ‘러시아 월드컵’ 기념 특별 전시회 개막
현대자동차는 국제축구연맹(FIFA)과의 협업을 통해 월드컵 개최 기간을 포함한 9일부터 7월 20일까지 42일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념 특별 전시회 ‘FIFA World Football Museum Presented by Hyundai’의 개막 행사를 8일(현지시간) 진행했다. 현대자동차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방문하는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FIFA 공식 파트너로서 1930년 우루과이에서 개최된 제1회 FIFA 월드컵부터 올해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까지 각 시대별로 가장 진귀한 축구 유산을 소개하고, 월드컵 전 경기 킥오프 공인구 실시간 전시, 대회 본선 진출 32개국 별 축구팬들의 대표 응원 문화를 공유
-
현대차, 팬파크 빌리지 운영하고 월드컵 거리응원전 실시
현대자동차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 다양한 월드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팬파크 빌리지를 운영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본선 경기일정에 맞춰 국내 최대 규모의 월드컵 거리응원전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FIFA(국제축구연맹)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는 코엑스 동측 광장 및 ‘Coex K-pop 광장’ 일대에 이달 15일부터 28일까지 월드컵 관련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팬파크 빌리지 이스트'와 '팬파크 빌리지 웨스트'를 운영한다.먼저 현대차는 ‘Coex K-pop 광장’ 인근의 ‘팬파크 빌리지 이스트’에 풋살장을 마련하고 오전 시간대에는 어린이들 대상으로 전문 강사
-
포르쉐 최초 순수 전기 스포츠카 ‘미션-E’ 모델명 발표
포르쉐 AG가 지난 8일(독일 현지시간) 브랜드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자사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미션-E’의 공식 모델명을 발표했다. ‘미션E’의 새로운 모델명 타이칸(Taycan) 은 “활기 넘치는 젊은 말(Lively Young Horse)”을 뜻하며 1952년부터 브랜드를 상징하고 있는 포르쉐 크레스트 속 도약하는 말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았다. 포르쉐 AG 감독 이사회 회장 올리버 블루메는 “포르쉐의 전기 스포츠카는 강력한 성능은 물론 장거리 주행 능력까지 갖춰 ‘자유’라는 단어를 단적으로 상징한다”며 “특히 오리엔탈 감성이 느껴지는 ‘미션-E’의 새로운 모델명은 포르쉐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첫 전기 스포츠카다”고 설명했다
-
현대오일뱅크, 고급유→일반유 가격에 제공
현대오일뱅크가 오는 20일까지 ‘고급휘발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양화교주유소(강서구) ▲유진주유소(강남구) ▲위례현대주유소(성남시 수정구) ▲한양주유소(강남구) ▲서초현대주유소(서초구) ▲방배현대주유소(서초구) ▲신사현대주유소(강남구) ▲능동주유소(광진구) 등 서울 소재 8개 직영주유소다.행사 기간 중 5만원 이상 일반휘발유를 주유한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고급 휘발유 40리터를 일반휘발유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이 쿠폰은 오는 7월말까지 사용 가능하며 쿠폰 사용 기한까지 고급휘발유를 다시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에탄올 워셔액도 제공한다.고급 휘발유는 기능성 연료첨가제가 추가 투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