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
파인디지털, ‘반납 없는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자사의 인기 제품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반납 없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파인디지털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기존 사용기기 반납 조건 없이 모든 소비자들이 파인디지털의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65% 할인가 구입할 수 있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으로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골프거리측정기, 로봇청소기 및 로봇 공기청정기까지 포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주요 제품별 구체적인 보상판매 가격은 ▲파인드라이브 AI 2 32GB 19만9
-
BMW 드라이빙 센터,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운영하는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가 지난 25일 100만번째 고객을 맞이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4년 8월 문을 연 BMW 드라이빙 센터는 BMW 그룹 내에서 트랙과 고객 체험 시설이 한 곳에 자리잡은 전 세계 유일의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이다. 또 그룹 내에서 아시아 지역으로는 최초이자 독일과 미국에 이어 건립된 세 번째 드라이빙 센터이기도 하다.BMW 드라이빙 센터에는 초기 770억원과 추가 확장비용 125억원을 포함해 총 895억원가량이 투자됐다. 현재 29만1802㎡ 면적 안에 2.6km 길이의 드라이빙 트랙과 오프로드 코스를 비롯한 시승 체험 시설, BMW와 MINI, BMW 모토라드, 롤스로이
-
폭스바겐코리아, 오너 초청 이벤트 ‘폭스바겐 무비나잇’ 진행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너들을 대상으로 광주 자동차 극장에서 두 번째 드라이브 인 시네마 이벤트 ‘폭스바겐 무비나잇(Volkswagen Movie Night)’을 진행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2일 서울에 이어 광주에서 두 번째 자동차 극장 이벤트 ‘폭스바겐 무비나잇 in 광주’를 진행했다. 올 여름, 서울 잠실에서 진행한 드라이브 인 시네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도와 참여율에 힘입어 서울에서 진행된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던 지방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아쉬움을 해소해주고, 브랜드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신작 영화 상영은 물론 추억의 간식과 푸드 박스, 폭스바겐의 뉴 브랜
-
벤틀리모터스, ‘오직 나만의 벤틀리’ 위한 5000개 옵션 제공
벤틀리모터스가 뮬리너 서비스가 제공하는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5000가지가 넘는 인테리어 베니어 옵션을 공개했다. 벤틀리모터스는 고객층이 점차 젋어지고 다양해짐에 따라 현대적인 감성의 뮬리너 인테리어 옵션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우드 베니어 옵션을 확장했으며, 전통적인 우드 베니어 외에도 독특한 소재를 활용한 베니어, 질감과 개성을 강조한 베니어 등이 계속 추가되고 있다. 총 5000가지가 넘는 베니어 옵션이 마련되어 있으며, 심지어는 석재를 마감재로 사용한 옵션까지 선택 가능하다.벤틀리는 1921년 설립 이후 최상의 목재를 사용한 우드 베니어를 전통적으로 사용해왔다.
-
쌍용차, 3분기 경영 실적…매출 7057억원 달성
쌍용자동차가 올해 3분기에 ▲판매 2만5350대 ▲매출 7057억원 ▲영업손실 932억원 ▲당기 순손실 1024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이는 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에 따른 시장침체 여파로 판매 및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비용절감 자구대책의 효과로 영업손실이 감소된 실적이다.실제로 판매와 매출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의 재확산 추세로 인한 수출감소 및 국내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수요 위축 상황으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6.2%, 23.8% 감소했다.그러나 지속적인 제품별 스페셜 모델 출시와 함께 코로나 확산 추세에 맞춘 온라인 구매채널 다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로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위촉
캐딜락 코리아가 ‘세계적인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32·흥국생명)를 캐딜락의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연경 선수는 데뷔 이래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명성을 쌓으며 10여 년 동안 한국여자배구 국가대표로 거의 모든 국제대회에 나섰다. 최근 일본과 유럽, 중국에서의 활약을 거쳐 국내 V-리그에 복귀하였으며, 지난 15일에는 운동 선수로는 최고 영예의 대통령상인 대한민국체육상 경기상 영예를 안았다.캐딜락은 김연경 선수의 공식 일정에 차량 스폰서로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하며, 김연경 선수와 함께 캐딜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VIP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에스컬레
-
쉐보레, 5천만원대 머슬카…2021년형 ‘더 뉴 카마로 SS’ 출시
쉐보레가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2021년형 ‘더 뉴 카마로 SS’를 선보이며 26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2021년형 더 뉴 카마로 SS는 연식변경을 통해 전면부를 중심으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유광 블랙 컬러가 적용됐던 전면 범퍼는 바디컬러와 동일한 컬러를 사용해 일체감을 줬으며, 범퍼 중앙에 자리했던 플로우타이 엠블럼을 블랙보타이 디자인으로 변경하고 라디에이터그릴로 위치를 이동하는 변화를 적용, 보다 강렬한 정통 아메리칸 머슬카의 인상을 완성했다.바디 컬러는 무채색인 기존 애쉬그레이 컬러 대신 유채색의 리버사이드 블루(Riverside Blue) 컬러를 신규 도입해 플레이밍 레드(Flaming Re
-
아우디, ‘아우토니스 2020’ 어워드 5관왕 달성
아우디 코리아(사장 제프 매너링)는 아우디의 ▲A1 시티카버 ▲더 뉴 A3 ▲Q3 스포트백 ▲A5 ▲RS6 아반트 등 5개 모델이 독일의 권위있는 자동차 디자인상인 ‘아우토니스 2020(Autonis 2020)’에서 10개 부문 중 5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소형 및 컴팩트 모델 카테고리에서는 ‘아우디 A1 시티카버’, ‘아우디 A3’, ‘아우디 Q3 스포트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지난해 11월 유럽에 출시돼 견고한 오프로드 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우디 A1 시티카버’는 소형차 부문에서 33%의 높은 득표율을 기록하며 올해 가장 매력적인 소형차로 선정됐다.컴팩트 자동차 부문에서는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에 디지털 주간 주행등이
-
엔카닷컴, 9월 검색어 1위 ‘제네시스 G70’…국산차 상위 휩쓸어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9월 한 달간 모바일 검색어를 분석한 결과 소비자가 가장 많이 검색한 차량은 ‘제네시스 G70’으로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 검색어 2위는 현대 아반떼(CN7), 3위는 기아 셀토스다. 신형 모델 이슈가 많았던 국산차가 검색어 상위 대부분을 차지했으며 1위부터 10위까지 검색어 중 9개가 모두 국산차로 나타났다. 또 소형 SUV 셀토스, 코나, 베뉴 검색이 증가했다. 검색어 1위 제네시스 G70은 9월 9일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개되면서 순위가 급상승했다. 현대 아반떼(CN7)는 지난 4월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면서 꾸준히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으며 구형 모델인 아반떼 AD의 순위도 함께 상위권에 올라있다. 신형 모델의
-
기아차 동광주지점 심동섭 영업부장, ‘그랜드 마스터’ 등극
기아자동차는 동광주지점 심동섭 영업부장이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자동차에 근무하며 누계 판매 4000대를 달성한 우수 영업직 직원에게 기아차가 부여하는 영예로, 이전까지 단 13명만 이름을 올렸을 정도다.14번째 그랜드 마스터가 된 심동섭 영업부장은 1994년 기아자동차에 입사해 연평균 약 150대를 판매하며 입사 26년 만에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심동섭 영업부장은 “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며 “매년 초 수립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매진하는 게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이에 심동섭 영업
-
브리지스톤 타이어, ‘SSG 닷컴’서 온라인 판매 시작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김헌영)가 국내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에 첫 공식 진출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와 SSG닷컴은 26일부터 SSG닷컴 온라인 쇼핑몰에서 브리지스톤의 승용차용과 SUV용 타이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브리지스톤 코리아가 SSG닷컴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 라인업은 ▲긴 마모수명, 합리적 가격의 사계절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 ▲조용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투란자 T005A’ ▲브리지스톤 컴포트 타이어를 대표하는 ‘투란자 ER300’ ▲한층 업그레이된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포텐자S001’ ▲낮은 회전저항으로 뛰어난 연료효율을 발휘하는 친환경 타이어 ‘에코피아
-
케이카, 삼성카드로 온라인 즉시결제하면 주유권 증정
K Car(케이카)가 비대면 구매 시스템 ‘내차사기 홈서비스’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삼성카드와 손잡고 중고차 경품 이벤트에 이어 게릴라 이벤트 ‘주유비 쏜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카는 오는 26일 자정부터 31일까지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 구매 시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로 3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가운데 상담원 도움 없이 온라인 즉시결제를 이용하면 주유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모바일 주유 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신청, 삼성카드 가상계좌에 300만원 이상 선입금 한
-
BMW, 창립 25주년 기념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 출시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26일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10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10월 모델은 ▲630i xDrive BMW 코리아 25주년 월드 프리미어 에디션(25대 한정)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라임 락 그레이 에디션(25대 한정) ▲M340i xDrive 투어링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7대 한정) 등으로, 모두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먼저 630i xDrive BMW 코리아 25주년 월드 프리미어 에디션을 25대 한정 출시한다. 지난 5월 한국에서 진행된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월드 프리미어(World Premiere, 세계 최초 공개 행사)를 기념하는 모델이다.외부에는 빛의 각도에 따
-
쌍용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오픈 1분 만에 매진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패널 참여 티켓이 오픈 1분 만에 매진됐다고 23일 밝혔다.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렉스턴 론칭 이벤트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패널 참여를 위한 티켓 예매가 지난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진행됐다. 쇼케이스 현장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임영웅을 비롯한 출연진들과 소통하게 될 150명의 패널 신청이 오픈된 지 1분 만에 마감되며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에 대한 높은 기대를 확인했다.쇼케이스는 오는 11월 4일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한편 쌍용차는 지난 19일부터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을 실시하고
-
아이나비, ‘한국품질만족지수’ 블랙박스 부문 7년 연속 수상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측정모델을 통해 소비자 의견뿐 아니라 해당 제품의 전문가 평가를 반영해 조사 신뢰성이 높은 지수로 평가 받고 있다. ‘아이나비’는 이번 조사에서 소비자 및 전문가 조사, 품질지수 등 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선정됐다.블랙박스 부문으로 7년 연속 수상한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제품 품질과 관련해 출시 전 144가지 항목의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열화현상, 터치, 메모리 인식 등 다양한 테스
-
유록스, 주유소에 ‘요소수 셀프 주입기’ 설치 확대
롯데정밀화학이 올해 고속도로 휴게소를 중심으로 유록스(EUROX) 요소수 셀프 주입기 100여 대를 설치하고, 향후 점진적으로 확대 설치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유록스 요소수 셀프 주입기가 설치된 주유소를 찾은 디젤차 운전자는 주유원 없이 언제든 간편하게 요소수를 주입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에 설치된 유록스 요소수 셀프 주입기는 유록스 10ℓ 포장 박스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기존 유록스 이용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고안됐다.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유록스 요소수 셀프 주입기를 마련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디젤차 운전자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요소수를 이용할 수
-
현대차, ‘2020 레드닷 어워드’ 3개 차종 수상
현대자동차가 독일 노르트하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2020 레드닷 어워드’의 디자인 콘셉트 분야 모빌리티·수송 부문에서 전기차 콘셉트카 ‘프로페시’가 최우수상을, 전기차 콘셉트카 ‘45’와 수소전용 대형트럭 콘셉트카 ‘넵튠’이 본상(Winner)을 각각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3월 공개된 전기차 콘셉트카 프로페시는 ‘예언’을 뜻하는 차명처럼 현대차 디자인 철학인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를 바탕으로 미래 전기차 디자인의 방향성을 제시한다.공기 역학을 고려해 매끈하게 다듬어 아름다움과 기능이 조화를 이룬 차체를 바탕으로 긴 휠베이스(바퀴와 바퀴 사이의 거리)와 짧은 전ᆞ후방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