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지평막걸리X짐빔 ‘막앤스키’ 더현대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外
지평막걸리와 짐빔은 오는 16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막앤스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짐대감 지평사댁'이라는 컨셉으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통 한옥의 격자무늬와 현대적인 디자인을 조화롭게 접목했다. 그리고 한복을 입은 외국인 안내원을 배치해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의 독특한 만남을 연출했다.팝업스토어는 막앤스키를 직접 맛볼 수 있는 테이스팅존과 신년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존으로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전통 간식인 약과, 누룽지와 함께 막앤스키를 페어링해 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신년 운세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팝업 오픈 첫날, 한식 쿡방으로 유명한
-
웰크론, 독일 ‘하임텍스틸’ 전시회 참가
웰크론(사장 신정재)이 오는 1월 14일부터 4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하임텍스틸’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웰크론 관계자는 "올해로 55주년을 맞은 ‘하임텍스틸(heimtextil)’ 전시회는 섬유 및 인테리어 직물 분야의 트렌드와 기술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홈텍스타일 전시회"라며 "지난해에는 130개국에서 4만 6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을 정도로 홈텍스타일 분야에서 가장 권위있는 전시회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하임텍스틸 2025’ 전시회는 오는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 소재 메쎄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60개국 2,900여개 업체가 참가해 최
-
모두투어, 골프 그리고 하와이 한정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는 하와이 명품 골프 라운드와 여행을 결합한 신상품에 풍성한 혜택을 담은 "골프 그리고 하와이"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와이 관광청과 하와이안 항공과의 협업으로 기획되었고, 신상품은 2월 24일 단 하루 출발하는 일정이다"라며 '"하와이 다색골프 6일'은 하와이안 항공의 인천-호놀룰루 왕복 직항편(A330 기종)을 이용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하와이안 항공은 주요 항공사 최초로 스타링크 서비스를 통해 기내 와이파이 무료 서비스 제공하여 고객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아울러 매일 다른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LPGA 대회가 열
-
[생활경제 이슈] 하림 푸디버디, ‘재미있는 영어치킨너겟’ 출시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학습과 식사의 즐거움을 동시에 주는 ‘재미있는 영어치킨너겟’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푸디버디 ‘재미있는 영어치킨너겟’은 지난해 11월, 푸디버디 런칭 당시 선보인 ‘재미있는 숫자치킨너겟’에 이은 2번째 라인업으로 영어 알파벳 A~Z까지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학습적 재미와 함께 아이들의 식사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신제품은 12시간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 가슴살을 100% 식물성 기름에 튀겨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으며, 인공 향료와 색소를 넣지 않아 재료 본연의 고소한 맛을 살렸다.또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이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움베르토 크루즈’와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 출시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팝아트 일러스트레이터 ‘움베르토 크루즈(Humberto Cruz)’와 콜라보한 ‘아이스크림컬러(I Scream Colour) 에디션’을 선보인다.‘움베르토 크루즈’는 다채로운 색채와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개성 넘치는 팝아트 작품을 선보이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샤넬, 애플뮤직, 케이스티파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이스크림컬러(I Scream Colour)’는 그가 예술을 통해 스스로를 표현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다채로운 색채와 재미있고 기발한 제품들로 예술적 메시지를 담아내며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영감을 전달한다.바닐라코는 아이코닉한 팝아트와 뷰티의 만남을 통해 고
-
신세계푸드, ‘호텔컬렉션’ 간편식 선물세트 판매량 28% 증가
13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해 명절기간(설, 추석 1개월간) 국탕류, 만두류, 적전류 등 명절간편식 선물세트의 판매량은 2023년 대비 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또한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G마켓,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설 선물 사전예약에서 ‘호텔컬렉션’ 냉동 국탕류 선물세트의 판매량은 전년비 81% 늘며 일반적인 간편식 선물세트 보다 2배 이상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는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의 명절선물을 찾는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가정에서의 조리와 장기 보관이 편리한 간편식이 실속형 선물로 인기 끌고 있기 때문"이라며 "특히
-
풀무원건강생활 ‘파이토 에너지 샷’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풀무원건강생활은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 ‘파이토 에너지 샷'이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2개 전점에 공식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파이토 에너지 샷’은 101가지 식물의 영양소를 1포에 간편하게 담은 액상형 식물 발효 제품으로, 과일 채소 섭취량이 줄고 있는 현대인에게 적합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며 "핵심 원료인 ‘파이토 메타 에센스’는 당근, 흰목이버섯, 레몬을 비롯한 과일 39종, 채소 32종, 뿌리채소 8종, 버섯 11종, 허브 8종, 해조류 3종까지 총 101종의 식물 원료를 365일 발효시킨 것
-
W컨셉, 설 선물대전 실시
W컨셉이 민족 최대 명절을 맞아 설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기 전 가족과 지인에게 모바일로 편리하게 선물을 보내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는 28일까지 '설 선물대전'을 열고 명절 맞춤 추천 선물세트부터 연령, 취향, 가격대별 인기 아이템까지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먼저, 뷰티, 액세서리 등 명절 맞춤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선물 전용 포장을 더한 설화수, 오니스트, 오블라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다음으로 3~10만원 가격대별 선물 상품을 소개한다.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실속 상품부터 고가 상품까지 마련
-
오리온, ‘마이구미 포도 제로 슈거’ 선보여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마이구미 포도 제로 슈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마이구미 포도 제로 슈거는 무설탕 제품으로, 시중 젤리류 대비 칼로리를 30% 낮춰 부담을 줄였다. 마이구미 본연의 풍부한 포도맛과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해 ‘제로는 맛이 없다’는 통상의 편견을 깼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로 트렌드가 식품업계 전반에 걸쳐 확산되는 가운데, 특히 젤리의 주 소비층인 20대 여성들이 당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1년여 전부터 제로 라인업을 준비해왔다"라며 "기존의 원료 및 배합비를 변경하고, 풍부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도록 자체 향료를 개발하는 등 30년 넘게 쌓아온 오리온만의 젤리
-
[생활경제 이슈] 스미후루코리아, ‘설 선물대첩’ 진행 外
스미후루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과일세트 등 자사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설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23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홈페이지 또는 스미후루코리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할인 품목은 ‘▲제철 수입 혼합과일세트’,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등 스미후루코리아 제품을 비롯해 관계사인 에스피프레시(SP FRESH)의 ‘▲폴앤박 용과’다.소비자를 위한 추가적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먼저 ‘알림받기’를 설정하거나 재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주문 1건 당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15g) 1봉
-
비트 캡슐, 누적 판매량 5,000만 캡슐 돌파
라이온코리아는 자사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의 캡슐세제 누적 판매량이 작년 12월 말을 기준으로 5,000만 캡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비트 캡슐세제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출시 1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캡슐을 돌파했다"라며 "이 중 4,000만 캡슐이 직전 8개월 동안 판매된 것으로, 론칭 후 1,000만 캡슐을 돌파하는 데 6개월이 걸렸던 것과 비교해 3배 가파른 성장세다"라고 전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러한 성과를 ▲우수한 제품력 ▲검증된 브랜드파워 ▲신속한 소비자 니즈 반영이 고루 뒷받침돼 나타난 결과라고 분석했다.비트 캡슐세제는 34년간 쌓아온 비트만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강력한 세
-
웹투어, 설 연휴 오사카항공권 한정수량 판매 진행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1월 25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를 앞두고 일본 오사카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직장인들은 연차 하루를 사용하면 9일간의 연휴를 활용할 수 있다. 이처럼 긴 연휴 기간이 있을 때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만큼 여행객이 몰리면서 항공료가 올라가기 마련이다. 웹투어는 설 연휴기간에 오사카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하여 좌석을 확보하고 오히려 저렴한 비용과 혜택으로 항공권을 판매한다.웹투어 관계자는 “25일부터 출발하는 오사카행 피치항공 노선에 대하여 확보된 좌석에 한하여 특가판매를 진행한다”며 “해당 노선은 인천에서
-
연세유업, ‘무가당 두유’ 선보여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신년에도 건강 지향적인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이어지자, 당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두유’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연세유업 관계자는 "신제품은 오리지널과 검은콩 2종으로 구성됐다"라며 "설탕, 과당, 시럽 등 감미료를 포함하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순수한 맛을 살렸으며,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 5가지 식품 첨가물을 배제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콩비지를 제거하지 않고 맷돌 방식으로 통째로 갈아 추출한 ‘전두유’로, 콩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한 팩(190ml) 기준으로 식물성 단백질 7g, 식이섬유 3.8g이 함유됐으며, 6겹 무균 멸균팩 형태로 휴대와 보관 편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네이버 설 선물 대첩’ 프로모션 참여 外
듀이트리가 오는 1월 23일까지 듀이트리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최대 77% 할인에 선착순 10% 추가 할인 쿠폰 혜택까지 받아갈 수 있는 ‘네이버 설 선물 대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듀이트리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한 할인과 함께, 풍성한 구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최근 명절 선물 시장에서는 스킨케어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얼굴 피부 탄력에 대한 니즈가 젊은 층까지 고객
-
[생활경제 이슈] 노비타, 신제품 샤워헤드 라인업 7종 론칭 外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1996년부터 이어온 물길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샤워 라인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비데 시장에서 앞선 기술과 발 빠른 트렌드 파악으로 시장을 선도했던 노비타가 이제 샤워기 시장에도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며 고객들에게 ‘일상을 리프레시’ 하는 즐거운 샤워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노비타 신제품 샤워 라인은 샤워헤드를 중심으로 출시됐으며, 넓은 분사 범위로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풍부한 물줄기와 스파를 받는 듯한 다양한 수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 샤워헤드 ▲슬라이드 샤워헤드 ▲마사지 샤워헤드 ▲와이드플러스 샤워헤드 ▲클린 샤워헤드 ▲와이드 샤워헤드 ▲미스트 샤워
-
와인나라, 아울렛형 매장으로 일산점 리뉴얼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와인나라 일산점이 2주년을 맞아 아울렛형 매장으로 새롭게 탈바꿈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과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아영FBC 관계자는 "와인나라 일산점은 기존 일반 매장에서 경기 북부 지역 최대 규모의 주류 아울렛으로 전환해 전 세계 다양한 주류 상품을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약 1,8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 맥주, 전통주 등 다양한 주종에 걸친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며 와인 애호가부터 초보자, 그리고 다른 주류를 선호하는
-
[생활경제 이슈]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 출시 外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를 금일(13일) 출시한다.‘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말린 오렌지 슬라이스와 쌉쌀한 자몽 과즙, 우바 홍차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아워티 과일티 라인업 중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다. 쟈뎅은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유행하는 등 설탕이나 칼로리가 없는 제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의 제로 버전을 기획했다.‘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가 모두 0인 제로 제품으로, 보다 가볍게 기존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를 즐길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