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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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진행
SSG닷컴이 오는 7일까지 4일간 ‘쇼핑 익스프레스’ 여름철 행사를 열고 패션·뷰티·가전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철 특별 할인 행사로 유명 패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웠다"라며 "나이키·아디다스·배럴·아레나 등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찌·생로랑·몽블랑 등 명품 선글라스 50여종은 최대 70% 할인한다. 봉제선 없는 속옷 브랜드 감탄브라는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제공하는 쓱닷컴 단독 혜택도 있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향수 6종과 핸드크림 구매 시 캔버스 토트백·마그넷 핀 세트·파우치 등 사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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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라이프위크’ 행사 진행
W컨셉이 오는 10일까지 취향 가구, 식기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모아 ‘라이프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라이프위크는 ‘일상을 즐겁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테마로, 가구, 식기, 소품 등 5만여 종의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행사다"라며 "최대 20% 할인 등 행사 전용 할인쿠폰 6종을 발급하고, ▲브랜드 위크 ▲타임세일 ▲8월의 추천 아이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위크에서는 W컨셉 내에서 인기가 높은 12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까사미아 캄포 소파, 보스 QC 헤드폰, 오덴세 테이블웨어, 써모스 텀블러 등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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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8월 한달간 ‘쿨링 휴가 페스타’ 실시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쿨링 휴가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기상청이 지난 7월 23일 발표한 ‘3개월 전망’에 따르면 8월 기온도 7월 에 이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어, 계속되는 무더위에 외부 활동 대신 집에서 더위를 피하는 시간 또한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에 맞춰 집에서도 시원하고 편하게 ‘홈캉스(홈+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에어컨, TV, 냉장고 등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동시구매 시 최대 100만원 할인 행사 등과 더불어,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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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의 차세대 가맹 모델 ‘뉴웨이브(New Wave)’가 2025 K-디자인어워드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2012년에 첫 출범한 K-디자인어워드는 아시아 3대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라며 "올해는 전 세계 23개국, 3천여점 이상의 디자인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글로벌 심사위원단(25명)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들이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웨이브’는 지난해 10월 가맹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 모델로서 뉴리테일 시대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상징하는 플랫폼으로 등장했다"라며 "편의점의 핵심이자 근간인 푸드부터 신흥 콘텐츠인 패션&뷰티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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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행정안전부와 광복 80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편의점 CU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행정안전부와 함께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알리고 독립운동가 후손에 기부를 위한 ‘태극기 도시락 캠페인’을 전개한다.CU 관계자는 "행정안전부와 마련한 이번 광복절 캠페인은 광복의 기쁨과 의미를 되새기고, 일상 속 자연스러운 태극기 노출을 통해 국가기념일 국기 게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15일까지 전국 1만 8,600여 개의 CU 오프라인 점포와 자체 커머스앱 포켓CU,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동시 전개한다"라고 말했다. CU는 전국 매장 내 POS 화면,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행정안전부가 제작한 광복 80주년 기념 영상을 지속 송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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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어드벤처, 총 여행지원금 2억원 규모 ‘어트랙션 월드투어’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28일 간 총 2억원 상당의 해외여행 지원금이 걸린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어트랙션 월드투어 :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989년 ‘작은 지구마을’을 테마로 개원해 서울에서도 이국적 경험을 가능하게 했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8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세계여행을 테마로 한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는 물론 실제 해외여행의 기회까지 제공하고자 한다. 투표는 이벤트 기간 중 어드벤처 1층 기프트샵 ‘로티스 엠포리움’ 앞 기표소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총 6개의 후보 어트랙션 중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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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어때, ‘대전 0시 축제’ 프로모션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대전관광공사ᆞ대전광역시와 함께 대전 야간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전 0시 축제’ 기간에 맞춰 야간관광 특화도시 대전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달 14일까지 대전 지역 여행자에게 2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며 "해당 쿠폰은 추가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체크인은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모텔을 제외한 대전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수량 소진 시 발급 중단되며, 미사용 쿠폰은 회수 처리된다. 여기어때는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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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여름 맞이 ‘바로적립파티’ 진행
NS홈쇼핑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바로적립파티’를 8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NS홈쇼핑 관계자는 "‘바로적립파티’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거나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실속형 프로모션이다"라며 "적립금은 당일 소멸되는 즉시지급 방식으로 운영돼, 당첨 즉시 혜택을 확인하고 쇼핑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4가지의 적립금 및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먼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만 해도 매일 10명에게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응모는 하루 한 번 가능하며, 당첨자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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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비비랩 레몬즙X국순당 백세주, ‘백세주 하이볼’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의 ‘유기농 레몬즙 100%’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프로모션이 진행되는 8월 한달 동안 비비랩은 대표 인기 제품 ‘유기농 레몬즙 100%’를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세븐일레븐에서 특별 세트가에 선보인다. 정가 대비 파격 할인을 적용해 프로모션 콜라보레이션 세트 구매 시 레몬즙은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MZ세대를 위한 맞춤형 하이볼 ‘백세주 하이볼’의 새로운 맛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세트 구성 상품인 비비랩의 ‘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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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 선보여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라며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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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 선보여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라며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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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햄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의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의 3개 부문에서 매년 수상작을 선정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12년 만의 BI와 8년 만의 SI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의 디자인 방향성 및 슬로건은 ‘Delightful Welcoming’, ‘Taste the Fun’으로 설정해 롯데리아의 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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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배민 ‘한그릇’ 이용객 100만 명 돌파 外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한그릇' 이용고객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지난달 14일부터 2주 간 진행한 ‘나만의 혼밥 스킬’ 이벤트 결과를 1일 공개했다. 자신만의 혼밥 스킬을 간단히 적어내는 이번 이벤트에는 약 10만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배민은 소비자들의 응답에 따른 혼밥 특징을 분석했다. 혼밥 시 ‘영상(TV, OTT 등)’을 보며 먹는다’는 소비자가 91%에 달했으며, 이어 ‘음악을 듣는다'(5%), '거울을 본다'(3.4%), 'SNS를 본다'(0.4%)는 내용이 뒤를 이었다. 또 혼자 먹는 것이 외로울 때의 전략으로는 '인형을 놓고 먹는다'가 52.7%로 가장 높은 비중을 보였고, ‘반려동물과 함께 먹는 방법’이 47.3%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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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40주년 맞아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확대 진행 外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값다 피자헛’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혜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자헛의 대표 프로모션이다.이번 8월에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가 ▲수퍼슈프림 ▲더블 쉬림프 크런치 2종으로 확대된다. ‘수퍼슈프림’은 풍부한 야채와 페페로니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더블 쉬림프 크런치’는 지난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신메뉴로, 두 가지 새우의 진한 풍미와 포테이토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큰 호응을 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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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코리아, 맥스서밋 어워드 대상 수상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인 '맥스서밋 어워드(MAX SUMMIT AWARD) 2025'에서 구인구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맥스서밋 어워드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로 올해 11회 째를 맞았다"라며 "마케팅 업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광고·마케팅 산업 전반에서 괄목할만한 성장과 인사이트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구인구직, 금융, 커머스, 통신 등 지난해보다 확장된 총 17개 산업 분야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잡코리아는 맥스서밋 어워드 2025에서 전체 참가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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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오츠카, 특수전사령부 ‘수해 복구 장병’에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최근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에서 수해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인 특수전사령부 장병들에게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2,000개를 긴급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경남 산청, 전남 담양, 충남 부여 등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복구 작업에 투입된 장병들의 체력 보충과 수분 공급을 돕기 위한 조치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해당 지역에서는 복구 작업이 계속 진행 중이며, 상황에 따라 연장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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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여름휴가철 여행객 안전 캠페인 진행
노랑풍선은 서울경찰청 산하 서울중부경찰서와 함께 8월 한 달간 여행객을 대상으로 범죄 예방 및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민·관 합동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마약류 운반 범죄와 보이스피싱 등 여행객을 노린 다양한 범죄를 사전에 차단하고, 시민이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안전한 여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 기관은 전국 5개 주요 공항(인천·김포·김해·대구·청주)을 중심으로, ‘모르는 사람의 부탁은 단호히 NO!’라는 경고 문구가 부착된 마약류 대리운반 예방 스티커 샌딩백 3만 개를 제작해 배포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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