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페라리, 20일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행사 개최

2019-09-18 11:07:22

페라리, 20일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행사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성수동에 위치한 서울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오픈 하우스 행사를 진행한다.

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픈 하우스 행사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 행사에는 ▲F12 베를리네타 ▲458 이탈리아 ▲488 시리즈 ▲GTC4루쏘 시리즈 ▲포르토피노 등 다양한 페라리 모델들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페라리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행사로 이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할인 혜택과 더불어 럭셔리 호텔 숙박권, 공식 머천다이징 제품 등 특별한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페라리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은 페라리 본사의 엄격한 점검으로 신차에 버금가는 품질을 보장하고 최근 더욱 다양한 페라리 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도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보다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서울 성수동으로 확장·이전했다.

이철주 지점장은 “대기 및 제작 기간이 소요되는 신차 구매와 달리 고품질의 페라리를 바로 만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페라리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넓고 쾌적한 신규 전시장에서 다양하고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