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제주항공, JJ라운지에서 추석음식 제공

기사입력 : 2019.09.10 17:34
+-
article box
제주항공은 13일 추석당일 인천국제공항 내 JJ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추석음식인 송편, 토란국, 삼색전, 약과 등의 메뉴를 선보인다.(사진=제주항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이 추석 연휴 기간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승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 JJ라운지에서 추석 음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추석 당일인 13일 인천국제공항 JJ라운지 이용자에게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추석 음식인 송편과 토란국, 삼색전과 약과 등의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항공 JJ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선택권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제주항공의 콘셉트에 맞춰 이용객이 취향에 맞게 원하는 재료를 직접 선택해서 만드는 DIY(Do It Yourself) 샐러드와 비빔밥, 샌드위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전복죽과 성게 미역국, 한라산 표고버섯 소고기 볶음 등 제주 특산물 활용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제주항공 ‘JJ라운지’는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는 제주항공 국제선 승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일 하루 전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여행사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