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대상웰라이프,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 출시

기사입력 : 2019.08.19 08:26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이 고함량 된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 플레인맛, 호지차맛’ 2종을 19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밀 뉴Nu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든 고함량 균형단백질로 중장년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부족한 단백질을 쉽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25일 NS홈쇼핑에서 론칭을 예정하고 있는 ‘마이밀 뉴Nu프로틴’은 홈쇼핑 유통 상품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1일 1회 2포 복용으로 하루 20g의 단백질을 섭취해, 간편하게 일일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단백질은 신체를 이루는 주성분이자 3대 영양소 중 하나로 몸의 에너지원을 만들고 신체활동을 원활히 하는 데 필수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근섬유가 위축되고, 근육의 기능도 떨어져 꾸준한 단백질 섭취로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중장년층의 단백질 권장량 섭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다. 하지만 한국인의 식습관에서 단백질 권장섭취량을 챙기기 쉽지 않아 60세 이상 2명 중 1명 이상은 일일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을 섭취한다고 나타났다.


이처럼 중요하지만, 부족한 단백질 섭취량을 채우기 위해 개발된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일일 복용량에 소고기 등심 약 310g, 우유 1.7리터,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이 들어있다. 더욱이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의 비율로 이루어져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다. 또한, ‘마이밀 뉴Nu프로틴’에는 단백질뿐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이 4,000mg과 비타민D와 칼슘, 항산화 비타민이 함유되어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섭취할 수 있다.

평소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은 알지만 어떻게 챙겨야 하나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하루 두 포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마이밀 뉴Nu프로틴’은 플레인, 호지차 2개 맛으로 나누어져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