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이대목동병원, 양천구 보건소와 쿠킹클래스 개최

이대목동병원(병원장: 한종인)은 양천구 보건소와 함께 오는 9월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신월보건지소 4층 영양교실에서 ‘내손으로 만드는 맞춤 건강식-염분 조절식사’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혈액투석으로 식사요법이 필요한 환자를 위하여 양...
지평주조, ‘2019 전국막걸리 페스티벌’ 참가

지평주조, ‘2019 전국막걸리 페스티벌’ 참가

전통막걸리 업체 지평주조(대표 김기환)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2019 전국막걸리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지평주조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

던킨도너츠, 뉴트로 컨셉의 ‘뽀빠이 쇼퍼백’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만화 캐릭터 뽀빠이(POPEYE)를 활용한 ‘뽀빠이 쇼퍼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9천 원 이상 구매하면 ‘뽀빠이 쇼퍼백’을 1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뽀빠이 쇼퍼백’은 만화 속 ‘...
써브웨이, 프리미엄 간식 ‘시그니처랩’ 4종 출시

써브웨이, 프리미엄 간식 ‘시그니처랩’ 4종 출시

써브웨이가 요즘 대세 방송인으로 떠오른 ‘워크맨’ 장성규의 먹방과 막춤까지 담아낸 신규 TV CF와 함께 썹린이(써브웨이+어린이, 써브웨이 초보자를 일컫는 말)부터 덕후까지 누구나 쉽고 간...
조 말론 런던, ‘센트 투 고’ 출시

조 말론 런던, ‘센트 투 고’ 출시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가볍고 포터블한 디자인의 신제품 ‘센트 투 고(Scent To Go)’를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센트 투 고’는 조 말론...

아가방앤컴퍼니 ‘엘츠’ 시그니처 시리즈 3종 출시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의 시그니처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엘츠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창립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베스트 제품 3종을 선정해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시그니처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에...
엔제리너스, ‘타바론 프리미엄 밀크티’ 신제품 3종 출시

엔제리너스, ‘타바론 프리미엄 밀크티’ 신제품 3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미국 뉴욕에서 핫한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타바론(TAVALON)’ 티를 바레이션한 밀크티 3종을 9월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지난 5월 ‘타바론(TAVALON)’과 공급계약을 맺고 티...
롯데리아, ‘서울시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야구 리그’ 대회 성료

롯데리아, ‘서울시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야구 리그’ 대회 성료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서울시교육청과 함께 운영하는 ‘서울시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야구리그’가 지난 10일 고양시 서서울베이스볼파크에서 6개월간의 리그 대장정을 마쳤다.‘2019 서울시...
LF, 英 혁신 소형 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 국내 독점 계약 체결

LF, 英 혁신 소형 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 국내 독점 계약 체결

생활문화기업 LF(대표:오규식)가 영국의 혁신 소형 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을 국내 시장에 독점 전개한다.LF는 9월 17일(현지시간) 영국 웨스트 서식스주에 소재한 듀얼릿 본사에서 영...

허리둘레 감소 효과에 서리태∙흑미∙검정깨 등 블랙푸드 활용 식품 주목

최근 슬림한 몸매를 연출하기 위해 즐겨 찾는 ‘블랙’ 컬러가 옷뿐만 아니라 먹는 식품에서도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등장해 가을을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들에게 희소식을 안겨줬다.한국식품연구원은 국민건강영양조사 자료를 이용해 일상 식생활에서 블랙푸드 ...
티몬, 일산 킨텍스에서 ‘2019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 개최

티몬, 일산 킨텍스에서 ‘2019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 개최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행사전문 기획사 제이엠컴퍼니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9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

늘어나는 주걱턱, 실 생활에서 고통 해결 방법

주걱턱이 아닌 사람들이 주걱턱에 대해 가지는 생각은 외적으로 보이는 인상에 대한 부분이 크게 차지한다. 하지만 실제 주걱턱은 외적인 콤플렉스뿐 아니라 신체적 고통까지 동반해 큰 어려움을 겪게 한다.대한치과의사협회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15~17%가 주걱턱이...
유한양행 뉴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대규모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유한양행 뉴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대규모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환절기 우리 아이 장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 회원 중...
투쿨포스쿨, 듀얼 아이 스파클러 ‘브로드웨이 쇼 듀엣’ 출시

투쿨포스쿨, 듀얼 아이 스파클러 ‘브로드웨이 쇼 듀엣’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두 가지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하나에 담아 보다 손쉽게 물빛을 머금은 듯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듀얼...
집닥, 2019년 상반기 건축 고객 트렌드 공개

집닥, 2019년 상반기 건축 고객 트렌드 공개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2019년 상반기 집닥건축 고객 데이터 분석 기반 건축 트렌드를 공개했다.이번 건축 트렌드는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의 견적문의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