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한전KPS, 성탄 앞두고 취약아동 위한 ‘산타원정대’ 활동

2025-12-18 18:35:09

한전KPS, 성탄 앞두고 취약아동 위한 ‘산타원정대’ 활동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전력 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사장 김홍연)가 성탄을 앞두고 취약아동을 위한 소원․선물 프로젝트 ‘산타원정대’ 활동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한전KPS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전남지역본부와 최근 본사 소재지인 전남 나주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주배경‧한부모‧학대피해‧다자녀 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2,000만 원 상당의 의류와 이불 등 방한용품을 전달했다.

임직원 20여 명이 산타로 분해 직접 선물을 포장하고 아이들에게 전달하면서 풍성한 성탄 및 꿈과 소원 성취를 응원했다.

특히 학대피해쉼터 2개소에는 특별간식과 성탄 꾸미기 용품을 전달해 잠시나마 아픔을 잊고 성탄파티 시간을 즐기는 시간을 갖도록 응원했다.

김홍연 사장은 “성탄과 연말연시를 맞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이웃사랑의 마음이 전달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 이행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