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우본, 우체국 어디서나 플러스 체크카드 새단장 이벤트 실시

2025-11-23 14:29:43

우본, 우체국 어디서나 플러스 체크카드 새단장 이벤트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직무대리 곽병진)는 우체국 체크카드의 베스트셀러인 ‘어디서나’ 카드의 혜택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한‘어디서나plus’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겨울내내 플러스! 새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디서나Plus’체크카드는 기존 혜택에 ▲친환경차 충전 ▲구독 서비스(쿠팡와우, 네이버플러스 등) ▲식음료 ▲친환경 식품 매장 등 최근 선호도가 높은 업종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해 누구나 일상생활 속에서 더 자주, 더 쉽게 혜택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우정사업본부는 행사 기간 ▲신규 발급 ▲누적 이용 ▲장보기 업종 이용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총 1만 2,0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우선 ‘어디서나Plus’체크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건당 5,000원 이상 사용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어디서나’ 카드 유효기간 만료 예정 고객이 ‘어디서나Plus’로 신규 발급받아 이용할 경우에도 별도 추첨해 편의점상품권(5,000원)을 지급한다.

또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당첨 기회가 늘어나는 ‘자동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리뉴얼로 추가된 친환경차 충전, OTT 구독 등 캐시백 혜택이 새롭게 추가된 업종을 포함하여 결제할 경우 캐시백 혜택과 더불어 자동 응모 기회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주요 서비스 가맹점을 포함한 전 가맹점에서 누적 5만 원을 이용할 때마다 1회씩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 신세계상품권 50만 원(1명) ▲2등 외식상품권 10만 원(3명) ▲3등 올리브영상품권 3만 원(50명) ▲4등 편의점 쿠폰 5,000원(946명)을 제공한다.

설 명절을 대비한 ‘장보기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대형마트와 온누리가맹점, 우체국쇼핑 등 장보기 업종에서 누적 5만 원 이상 결제 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2만 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와 설 명절 등 소비가 집중되는 겨울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혜택의 범위를 대폭 넓힌‘어디서나Plus’카드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곽병진 우정사업본부장 직무대리는 “이번 리뉴얼과 프로모션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우체국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