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전자는 최근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디자인 및 건축 전문 상업 공간 ‘더 마트(The Mart, Merchandise Mart)’에 빌트인 가전 브랜드 ‘SKS’ 쇼룸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쇼룸은 총 806m² 규모로, 세계적인 건축가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1가 설계를 맡았다. 대형 샹들리에가 설치된 라운지에서 제품 전시 공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구조로, 다양한 이탈리아 명품 가구 및 소재 브랜드2와 협업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정제된 분위기로 공간을 구성했다.
총 5개의 주방을 포함한 제품 전시 공간에는 ‘SKS’의 정밀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더한 △가스레인지, 인덕션, 수비드 기능을 모두 탑재한 ‘프로레인지’ △5가지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춘 서랍과 메탈릭 디자인을 적용한 ‘빌트인 프렌치도어 냉장고’ △내부 카메라로 식재료를 분석해 맞춤형 레시피를 추천하는 기능이 탑재된 ‘월오븐’ 등이 전시된다.
시카고 쇼룸은 고객에게 ‘SKS’의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공간 경험뿐 아니라, 요리, 다이닝, 미디어아트 전시까지 한자리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정규황 부사장은 “시카고 쇼룸을 거점 삼아 글로벌 B2B 및 B2C 고객들이 ‘SKS’ 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쇼룸은 총 806m² 규모로, 세계적인 건축가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1가 설계를 맡았다. 대형 샹들리에가 설치된 라운지에서 제품 전시 공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구조로, 다양한 이탈리아 명품 가구 및 소재 브랜드2와 협업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정제된 분위기로 공간을 구성했다.
총 5개의 주방을 포함한 제품 전시 공간에는 ‘SKS’의 정밀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더한 △가스레인지, 인덕션, 수비드 기능을 모두 탑재한 ‘프로레인지’ △5가지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춘 서랍과 메탈릭 디자인을 적용한 ‘빌트인 프렌치도어 냉장고’ △내부 카메라로 식재료를 분석해 맞춤형 레시피를 추천하는 기능이 탑재된 ‘월오븐’ 등이 전시된다.
시카고 쇼룸은 고객에게 ‘SKS’의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공간 경험뿐 아니라, 요리, 다이닝, 미디어아트 전시까지 한자리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정규황 부사장은 “시카고 쇼룸을 거점 삼아 글로벌 B2B 및 B2C 고객들이 ‘SKS’ 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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