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직영몰 개편

2025-11-04 10:32:44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직영몰 개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직영몰을 전면 개편하고, 알뜰폰 탐색부터 개통까지 가입여정 전반에 걸쳐 고객경험을 혁신한다고 4일 밝혔다. 방문목적에 따라 고르는 듀얼 메인화면, 업계 최초 단말 유형별(새폰∙중고폰 등) 비교기능 등, 고객 중심 UI∙UX를 통해 가입부터 개통까지 소요시간도 단축했다.

이번 직영몰 개편은 고객 중심 디지털 채널 전략의 일환이다. 헬로모바일은 LG인화원에서 운영하는 고객관점의 문제해결 방법론 ‘ACE CAMP(Accelerating Customer Experience Camp)’를 도입, 41만명의 고객 데이터 분석과 980여명의 고객 조사 및 인터뷰를 병행하며 개선점 발굴에 주력했다. 특히, 노출정보가 많아 원하는 메뉴 진입이 어려운 점, 상품 혜택정보가 여러 페이지에 분산된 점, 막막한 가입절차 등 주요 불편사항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한편, 헬로모바일 직영몰에서는 개편을 기념해 역대 최대 수준의 프로모션 혜택도 선보인다. 오늘부터 별도 공지 시까지 셀프개통 고객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한편, ▲친구추천 시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가입 리뷰 시 커피쿠폰 ▲가입 후 SNS 노출 시 3만원 상당의 사은품 등 최대 42만원 상당의 혜택을 선물한다.

김예현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이번 직영몰 개편을 통해 번거롭고 복잡했던 알뜰폰 가입여정이 설레고 즐거운 경험으로 바뀌길 기대한다”며,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가치를 담은 UI∙UX 혁신을 이어가며, 고객에게 새로운 알뜰폰 가입경험을 선사하고 합리적인 통신문화 정착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